. [드라마 원작] 술꾼도시처녀들 웹툰 줄거리와 무료보기
본문 바로가기
웹툰이야기

[드라마 원작] 술꾼도시처녀들 웹툰 줄거리와 무료보기

by 필하우스 2021. 11. 22.
728x90

술꾼도시여자들 드라마 정보


요즘 술꾼도시여자들이라는 드라마가 인기가 많은데요, 술을 주제로 한 드라마라서 그런지 19금 드라마예요. TVING에서 방영하는 웹드라마로 금요일 오후 4시에 방영이 돼요.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이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라고 해요. 이선빈 씨와 한선화 씨, 정은지 씨가 주인공으로 나와요.


이선빈 씨는 방송작가인 안소희 역이고, 한선화 씨는 요가강사 한지연역으로 나와요. 정은지 씨는 종이접기 유튜버인 강지구로 나와요.



세 명 다 이 드라마에서 술을 엄청나게 잘 마시는데요, 특히 한선화 씨의 4차원 역할이 독특하면서도 재미있어요. 세명 다 캐릭터가 강하긴 한데, 한선화 씨가 연기하는 요가강사인 한지연이 제일 센 캐릭터인 거 같아요.



술꾼도시여자들 웹툰 줄거리


술꾼 도시 여자들도 웹툰을 원작으로 만든 드라마인데요, 웹툰은 제목이 술꾼도시처녀들이에요. 네이버에 도전만화에 처음 나왔다가 다음 웹툰에서 정식 연재가 되었어요. 카카오 웹툰으로 볼 수 있어요.



웹툰에도 세 명의 술꾼들이 등장해요. 정뚱이라는 별명의 출판기획자, 꾸미라는 별명의 프리랜서 작가, 리우 라는 별명의 웹디자이너가 등장해요. 셋 다 35살 친구예요.

술꾼 도시처녀들은 세 명의 술꾼이 펼치는 본격 음주 공감툰이에요.
저는 술을 잘 못 마시기 때문에 왠지 공감은 힘들 거 같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술에 관련된 일상들을 그린 웹툰이에요. 한 회에 짤막한 에피소드들이 몇 개씩 나와요. 리우가 소개팅했던 남자가 볼수록 괜찮다고 친구들에게 자랑을 하자 친구들이 술은?이라고 물어봐요. 술을 잘 못하는 체질이라고 하자 친구들이 됐다고, 틀렸다고 하네요. ㅎㅎㅎ


 

 



웹툰 마직막 컷에는 술도녀가 추천하는 오늘의 안주가 사진과 함께 등장해요. 술도녀가 추천하는 안주들 보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서 추천하는 메뉴들로 안주를 준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술이 생각나는 음식들이기 하네요. 술을 좋아하는 저희 신랑이 좋아할 듯해요. ㅋㅋㅋㅋ




야행성 고양이가 밤에 우는것도 술 때문에 떡실신해서 모르고 있다가 하루 안마신날 고양이가 앵앵거리며 울어서 아픈 줄 알고 안절부절못하기도 하네요. ㅋㅋㅋ



드라마에서 보면 김지석 씨랑 소개팅을 할 때 세 명의 여자들이 모두 미소(미지근한 소주)를 주문해요. 웹툰에서도 미지근한 소주가 나오는데요, 세명의 친구들이 국밥집에 갔는데, 어떤 할아버지가 미지근한 소주를 찾아요. 그래서 진정한 고수라면서 우리도 다음에 저렇게 마셔보자면서 다짐을 하는데요, 정작 할아버지는 이가 시려서 미지근한 소주를 찾는 거였어요. 아~ 빵 터지네요. ㅋㅋㅋㅋ



되게 짤막짤막한 에피소드인데, 작가님이 너무 센스있고, 재미있게 풀어놓으셨어요. 소주나 맥주로 청소를 하면 좋다고 하는데, 다 마시고 남는 게 없어서 제목이 미션 임파서블이에요. 제목과 내용을 정말 적절하게 잘 지으시는 거 같아요.





술꾼도시처녀들 웹툰 무료보기


술꾼도시처녀들 웹툰은 21화까지 무료보기 가능하고요, 그 후는 카카오로 로그인한 후 이용권을 구매해야 볼 수 있어요. 드라마 방영기념 특별편은 무료로 볼 수 있어요. 과거로 돌아가서 세 명의 친구들이 어떻게 만났는지에 대한 에피소드도 나오네요. 그림체도 조금 더 깔끔하게 바뀐 듯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