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원작 알고있지만 웹툰 무료보기
본문 바로가기
웹툰이야기

드라마원작 알고있지만 웹툰 무료보기

by 필하우스 2021. 6. 21.
728x90

jtpb 토요스페셜로 알고 있지만, 이 새로 시작했어요. 한소희와 송강이 주연을 맡아서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스위트홈에서 송강의 연기를 인상 깊게 봤던 터라서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가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클립 영상들을 봤는데, 몽글몽글하고 심쿵한 장면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한소희 씨는 주인공 유나비역을 맡았고, 송강 씨는 남자 주인공인 박재언역을 맡았어요. 한소희 씨는 부부의 세계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줬었는데, 저는 그 드라마를 보진 않아서 내용은 잘 모르지만 김희애 씨의 남편의 불륜녀로 나왔었죠. 나이 많은 아저씨와 연기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풋풋한 또래 남자 배우와 같이 연기를 하네요.

 

 

한소희 씨 불륜녀 이미지 때문에 별로 이쁘다고 생각 못했는데, 알고있지만에서 너무 예쁘게 나오네요. 거기다가 웹툰 주인공이랑 싱크로율 너무 똑같아요. 이미지가 너무 비슷한 거 같아요. 남주랑 여주 싱크로율이 너무 똑같다는 반응이 많더라고요. 

 

유나비는 조소과에 다니는 대학생이에요. 남자친구는 나비가 다니던 학원의 강사였어요. 남자 친구의 전시회에서 자신의 알몸을 조각으로 만들어서 전시한 모습에 충격을 받아요. 매사에 항상 진지하고, 사소한 것에도 의미부여를 하는 남자 친구는 자신의 허락도 받지 않고, 조각상을 만든 남자 친구가 미워서 울었지만 남자 친구는 작품으로 봐주면 안 되겠냐고 하네요. 

 

저 같아도 정말 충격 먹을거 같아요. 남자 친구 너무 별로네요. 결국 남자 친구의 바람을 목격하게 되고, 결국 남자 친구에게 개xx라는 말을 남기면서 연애는 끝이 나게 돼요. 

 

시련의 아픔을 달래기 위해 Bar를 찾은 나비는 거기에서 우연히 박재언을 만나게 돼요. 둘은 다트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요. 재언은 나비의 손목에 나비 그림을 그려줘요. 

 

동갑이지만 후배인 재언을 학과 술자리에서 다시 만나게 돼요. 나비는 너무 당황해서 재언을 모르는척하고, 재언은 다시 만난 나비가 반가워요. 

 

제가 송강을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보고, 상당히 매력있다고 생각했었어요. 알고 있지만은 로맨스물이라서 스위트홈이랑은 상당히 다른 분위기로 나오네요. 잘생겼는데, 너무 다정하고 달달해서 바람둥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먼가 심쿵한 장면들이 많아요. 

 

웹툰을 다 보진 않아서 내용은 잘 모르겠지만 달달하지만은 않은 내용인거 같아요. 

 

 

 

드라마 원작인 알고있지만 웹툰을 찾아보았어요. 드라마 원작 알고있지만 웹툰 무료보기 방법 아시나요?

완결된 웹툰은 다시 보려면 쿠키를 구워야 하지만 무료로 볼 수도 있어요. 

바로 네이버웹툰 앱을 깔면 되는데요, 네이버 웹툰에 들어가서 알고 있지만을 검색하면 웹툰이 나와요.

5화까지는 무료로 한꺼번에 볼 수 있고, 그 다음부터는 24시간마다 웹툰이 하나씩 열리게돼요. 

모두 한꺼번에 볼 수는 없지만 매일 무료로 웹툰을 하나씩 볼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네이버 웹툰 앱으로 완결웹툰 중에서 보고 싶었던 웹툰들 많이 보았어요. 

 

스위트홈이라던지 계룡선녀전, 삼봉이발소, 목욕의 신, 미호 이야기 등 그동안 보고 싶었던 웹툰들을 네이버 웹툰 앱을 통해서 다 보았어요. 보통 드라마화된 웹툰들이 재미가 있더라고요. 드라마로 만들어진 웹툰들 일부러 찾아보기도 해요. 이번에 혜리가 주연으로 나온 간 떨어지는 동거도 24시간마다 무료로 볼 수 있어서 봐야겠어요. 

 

 

 

 

웹툰의 오른쪽 상단의 관심 + 버튼을 누르면 관심 웹툰으로 등록돼요. 추천완결에 들어가면 관심 웹툰으로 등록된 웹툰들을 볼 수 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