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주 다놀자 캠핑장 다녀왔어요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상주 다놀자 캠핑장 다녀왔어요

by 필하우스 2021. 6. 17.
728x90

다놀자캠핑장 썸네일

5월 말에 상주 다놀자 캠핑장을 다녀왔어요. 캠핑장이 너무 넓고, 애들 놀기에도 정말 좋더라고요.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에 캠핑가기도 좀 찝찝한데, 땅이 넓어서 텐트치는 간격이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상주 다놀자 캠핑장은 예전에 하송허브펜션 하송캠핑장이었어요. 

 

상주 다놀자 캠핑장 주소

경북 상주시 화서면 문장로 425-5 

010-7384-9348

http://www.danolja.kr 

 

다놀자(구 하송캠핑장,하송펜션,하송식당)

하송캠핑장,하송펜션,하송찜질방, 가족모임,동창회,수영장,물놀이, 청주 여행,대전 나들이,세종 나들이,수련회장소,야유회,

danolja.kr

 

상주 다놀자 캠핑장은 연박 우선 예약제도예요. 

2박 이상의 연박 예약은 60일 전부터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해요.

금요일, 토요일 1박 예약은 해당 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예약이 가능해요. 

예비 매너타임 10시 소등 후, 11시부터 절대적인 매너타임이 시작돼요.

캠핑장 옆에 방갈로도 있었는데, 1박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요. 

어린아이들이 있을 경우 방갈로 하나 예약하고 놀아도 좋을거 같아요. 

 

이용시간 : 입실 오후 1시 퇴실 정오 12시

정오 12시 이후 사용시 오후 10시까지 2만원 추가 가능해요.

1싸이트당 정원은 어른 2, 아이 2, 4인가족 기준이에요. 

인원 초과시 성인 1만원, 36개월 이상 19세 미만 5천원 부과돼요.

 

 

 

다놀자 캠핑장 시설

 

 

다놀자캠핑장 매점

매점

관리사무실 안에 매점이 있어요. 음료, 주류, 모기약, 과장, 아이스크림, 생필품, 수건, 건전지, 라면 등등을 팔고 있어요. 주인이 안계시면 종이에 위치와 품목을 적어두고 가져가고 나중에 계산을 하게 해놓았더라고요. 

화장실 갔다가 매점에서 과자를 사달라고 졸라대는데, 주인은 안보이고, 타프 위치를 몰라서 적을수도 없어서 거기서 아이랑 한참 실랑이를 했네요. ㅎㅎㅎ

 

 

찜질방

다놀자 캠핑장에는 찜질방 시설이 있어요. 저희는 찜질방은 이용하지는 않았어요. 다음에 가게되면 한번 이용해 봐야겠어요. 100% 황토만을 사용한 벽돌로 만들어서 건강에 좋을거 같아요. 캠핑장과 숙소 이용고객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요. 6, 7, 8월은 이용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방갈로

캠핑장 옆에 방갈로도 있었어요. 캠핑을 하지 않고, 방갈로를 이용해서 놀아도 좋을거 같아요. 

 

 

 

다놀자캠핑장 실내놀이터

실내놀이터

관리사무실 안쪽에 있는 실내놀이터예요. 화장실 바로 옆에 있어서 아이들이 화장실 갈때마다 놀이터에서 놀았어요. 제법 크게 되어 있어서 한참 놀았어요. 

 

 

 

수영장

오전 10시 ~ 오후 6시

이용요금 : 성인 8,000원, 36개월에서 초, 중, 고 학생 5,000원

숙박, 캠핑장, 평상 이용시 수영장 무료

온수샤워 가능

평균사이즈 튜브만 이용 가능해요. 대형튜브나 보트는 계곡에서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다놀자캠핑장 풋살장

풋살장, 농구대

저희 텐트친 곳 바로 앞에 풋살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거기서 축구하면서 놀았어요. 방갈로 옆에는 농구대도 있어서 농구도 할 수 있어요. 

 

 

다놀자캠핑장 트램플린

트램플린

야외에 트램플린이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거기서 신나게 뛰었어요. 다놀자 캠핑장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참 많더라고요. 

 

 

 

다놀자캠핑장 미니동물농장

미니 동물농장

미니 동물농장에 염소와 고양이, 강아지가 있었어요. 동물 먹이주는거 좋아하기 때문에 염소에게 풀을 주면서 놀았어요. 그리고 토끼들을 방목해 놓았더라고요. 캠핑장 여기저기서 토끼들이 뛰어다녀서 아이들이 토끼 쫓아다니느라 바빴어요. 아기 토끼들도 보이더라고요. 너무 귀여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