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금토 드라마 원더우먼 줄거리 웨이브로 다시보기
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SBS 금토 드라마 원더우먼 줄거리 웨이브로 다시보기

by 필하우스 2021. 10. 8.
반응형

 

원더우먼 썸네일

SBS금토 드라마

원더우먼

2021.09.17 ~ (금, 토) 오후 10:00

 

 

원더우먼이라는 sbs 금토 드라마가 요즘 인기가 많아요. 이하늬 씨가 주인공으로 나오는데요 1인 2 역으로 나와요. 극한직업 때부터 코믹 연기 잘하신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아주 물 만난 거 같아요. 거칠지만 시원시원한 기억을 잃은 검사 역할로 나와서 너무 웃기고 통쾌하다고 해야 할까요? 

 

 

 

원더우먼 줄거리

 

조연주라는 비리가 많은 아주 뒤가 구린 검사로도 나오구요 강미나라는 한주 그룹의 둘째 며느리이면서 유민 그룹의 막내딸로도 나와요. 첩의 자식이라는 이유로 한주 그룹에서도 제대로 된 대접을 못 받고 있어요.

 

 

조연주 검사는 잠복근무를 위해서 경매 행사장으로 가는데요 그곳에서 자신과 똑같이 생긴 강미나를 보게 돼요. 우연찮게 둘은 똑같은 옷을 입고 있어요.

 

 

 

조연주 검사는 범인을 잡으려다 놓치고 지하주차장에서 어떤 차에 부딪혀 사고를 당하게 돼요. 강미나는 경매로 낙찰받은 그림을 가지고 사라지게 돼요.

 

 

 

호텔의 오픈행사로 제주도로 출발하던 유민 그룹의 전용기가 추락해 그곳에 타고 있던 강미나의 유민 그룹 가족들이 모두 사망했어요.

 

 

 

유민 그룹의 상속자가 되는 강미나를 찾던 한주 그룹 사람들은 주차장에서 사고를 당한 조연주 검사의 cctv를 보고 강미나라고 착각하게돼요. 옷이랑 생김새가 똑같았으니까요.

 

 

조연주 검사는 사고를 당해서 기억을 잃어 버리게 되는데요, 눈을 떠보니 한주 그룹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었어요.

 

 

 

 

졸지에 한주그룹 며느리가 된 조연주 검사는 뛰어난 머리와 불같은 성격으로 한주 그룹 식구들을 당황하게 만들어요. 강미나 때와는 다른 모습에 홀대하던 가족들은 눈치를 보게 돼요.

 

 

꼭두새벽부터 일어나 베트남 가정부와 요리를 하고 집안일을 해요.

 

한주 그룹 집안 여자들이 조연주를 따돌리려고 일부러 영어와 프랑스어를 쓰는데, 검사 시절 익힌 외국어 덕분에 다 알아듣고 영어와 프랑스어로 말하자 식구들이 다들 놀라요.

 

 

 

뿐만 아니라 한국말 못 하는 줄 알았던 베트남 가정부와 베트남어로 대화까지 해요.ㅋㅋㅋ

시어머니 앞에서 둘이 대화하는 모습이 너무 웃겼어요.

 

 

 

이상윤 씨도 나오는데요 한승욱이라는 인물로 나와요. 원래는 한주그룹 후계자였지만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자리에서 밀려나고 엄마와 함께 미국으로 갔다가 다시 돌아와요.

 

원래 강미나와 약혼을 했었는데 작은아버지 아들에게 빼앗겼어요.

 

한승욱은 미나가 아니란 걸 눈치채지만 일단 미나의 안전을 위해서 좀 더 지켜보기로 해요.

 

 

검사 쪽에서도 휴가를 떠났던 조연주 검사가 돌아오지 않아서 난리가 난 상황이에요.

 

 

 

시댁에 답답하게 당하기만 하던 강미나가 조연주로 바뀌면서 사이다를 무진장 날려주네요. 오래간만에 웃기고 스트레스 풀리는 드라마를 보게 되었어요.

 

 

SBS 금토 드라마 원더우먼 줄거리를 간략하게 적어보았어요. 본방 사수 어려우신 분들은 웨이브에서 다시 보기로 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