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 떨어지는 동거 티빙에서 무료로 보세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면 티빙 한달 무료
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간 떨어지는 동거 티빙에서 무료로 보세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면 티빙 한달 무료

by 필하우스 2021. 7. 5.
728x90

간떨어지는동거 티빙 썸네일

 

간 떨어지는 동거가 요즘 인기가 많은데요, 벌써 12회까지 했더라고요. 너무 보고 싶었는데, 티빙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생겼어요. 바로바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을 하면 돼 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가입을 하면 친구 추천을 통해서 네이버 페이 포인트 5,000원을 서로 받을 수 있어요. 

 

http://naver.me/GkK3UwK9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OL0YZ7쏠쏠한포인트

campaign.naver.com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을 하면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요, 저는 티빙을 무료로 한 달 볼 수 있는 게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가입하게 되었어요. 

 

왜냐하면 제가 보고싶은 드라마가 다 티빙에 있었거든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알고 있지만, 간 떨어지는 동거, 호텔 델루나 등 제가 보고 싶은데 보지 못했던 드라마들이 다 있더라고요. 뭐부터 봐야 할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네요. 

영화는 볼 수 없지만 방송 VOD는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을 하면 매월 디지털 콘텐츠를 선택해서 이용을 할 수가 있어요. 티빙 방송 VOD 무제한 이용권, 네이버 웹툰과 시리즈를 볼 수 있는 쿠키 49개, 네이버 시리즈 온 영화 1편 무료쿠폰,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 (웹툰과 시리즈 쿠키 20개, VIBE 300회 듣기, 시리즈온 영화/방송 3,300 캐시, MYBOX 180GB 이용권, 오디오북 대여 할인쿠폰 3,000원) 중에서 매월 하나씩 선택할 수 있어요. 

 

처음 가입하면 한 달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네가지 중에서 티빙 방송 VOD 무제한 이용권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드라마나 예능 보는 걸 좋아하거든요. 특히 예능 중에서도 생활에 도움이 되는 예능을 좋아해요. 특히 신박 한정리를 너무너무 보고 싶었는데, 티빙에서 무료로 볼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아이가 있으면 아시겠지만 보고싶은 티브이 프로그램을 제시간에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아이들이 없는 낮시간에 제가 보고 싶은 거 보는 게 힐링타임이 되었어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아이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을 하게 되면 티빙을 무료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아이콘이 있는 상품을 사게 되면 최대 5%까지 적립이 돼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월 이용권이 4,900원이고, 연간 이용권이 46,800원으로 월 3,900원이에요. 만약 월 쇼핑금액이 8만 원일 경우 멤버십 추가 적립금은 4,000원이 되기 때문에 월 이용료보다 이득이 되는 것이지요. 

 

티빙 한달 무료로 보고 해지하셔도 되고요, 네이버 쇼핑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연간 이용권을 결재해도 사용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어쨌든 가입하면 한달은 무료이니 간 떨어지는 동거도 무료로 보고, 쇼핑도 하면서 적립금도 챙겨보세요. 

 

 

패밀리 계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패밀리라고 해서 가족을 멤버십에 초대해 같은 가격으로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최대 3명까지 자신의 멤버십에 초대가 가능해요. 초대받아서 가입한 멤버도 최대 5% 적립이 돼요. 

매월 패밀리 멤버 중 1인이 디지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데이

매달 멤버십데이가 있는데, 7일 동안 8%를 적립할 수 있어요. 네이버 플러스 아이콘이 있는 상품 구매 시 상품당 4만 원까지! 최대 9%를 적립받을 수 있어요. 

멤버십데이 적립 4% + 멤버십 적립 4% + 기본 적립 1%

 

 

이제 간 떨어지는 동거 티빙에서 무료로 보세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면 티빙 한 달 무료로 볼 수 있답니다. 

친구 추천 가입도 잊지 마세요. 친구 추천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야지만 네이버 페이 포인트 5,000원을 받을 수 있어요. 

 

http://naver.me/GkK3UwK9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OL0YZ7쏠쏠한포인트

campaign.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