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해줘 홈즈 120회 경기도 광주 초월읍 대쌍령리 허니허니 꿀 베란다 주택 너무 살고 싶어요!
본문 바로가기
구해줘홈즈

구해줘 홈즈 120회 경기도 광주 초월읍 대쌍령리 허니허니 꿀 베란다 주택 너무 살고 싶어요!

by 필하우스 2021. 8. 26.
728x90

허니허니 꿀 베란다 썸네일

구해줘 홈즈 120회에서는 맞벌이를 하고 있는 부부가 두살 터울의 삼남매를 학원이나 공부방으로 보내는데요,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공간이 없어서 이사를 계획중이시라고 해요. 

 

 맞벌이라서 집보러 다닐 시간이 현저희 부족해서 의뢰를 하게 되셨다고 해요. 

 

화성 동탄 신도시에 거주중이라서 동탄 화성쪽이랑 경기도 광주쪽을 알아보신다고 해요. 

넓은 테라스나 베란다 같은 야외공간이 있다면 아파트도 괜찮다고 해요. 방의 개수는 3개이상, 화장실은 2개이상을 원하고 있어요. 어린이집과 초등학교가 차로 10분 이내에 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매매 또는 전세로 6~7억 원대를 알아 보신다고 해요. 

 

 

복팀은 경기도 광주로 떠났는데요, 장동민, 주헌, 조희선 소장님이 집을 보러 나섰어요.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대쌍령리로 가까운 곳에 백마산이 있는 마을이에요. 초, 중, 고가 차량 10분 이내에 위치해 있어요. 차량 5분 거리에 경강선이 초월역이 있어요. 

 

 

광활한 마당까지 있는 전원주택이네요. 자동 개폐 대문도 설치되어 있어요. 담벼락이 큐블록으로 되어 있어서 사생활 보호도 되고, 환기도 가능해요. 적당히 관리하기 좋은 잔디밭에서 아이들이 뛰어놀면 좋을거 같아요. 

 

건물 외벽은 에코판넬로 둘러싸여져 있는데요, 에코판넬은 신소재 중 하나로 단열, 방음, 내구성이 좋고 가벼워 최근 떠오르는 내,외벽 소재예요. 

 

화이트 톤의 세련된 현관이 보이네요. 현관이 상당히 넓어요. 높은 천장까지 꽉 채운 신발장이 설치되어 있어요. 부츠를 신고 벗기 편하게 신발장 벤치도 마련되어 있어요. 거실도 상당히 넓게 되어 있고, 베란다로 향하는 거대한 통창이 있네요. 

 

 

 

 

 

허니허니 꿀 베란다 1층 모습

허니허니 꿀 베란다 주택 1층 모습

 

1층은 연면적 약 175제곱미터, 전용면적 약 89제곱미터로 방2개와 화장실이 1개 있어요. 

 

거실 벽에는 P.E.T판넬로 되어 있는데, 기존 합판에 비해 내구성이 좋고 변색이 적은 친환경 소재예요. P.E.T판넬 맞은편에는 내구성 타일로 되어 있어서 변형이 없는 소재라 변색이 적어서 청소가 용이해요.

 

 

주방의 경우 쿠킹 스튜디오처럼 꾸며 놓았어요. 탁 트인 대면형 주방으로 공간 분리와 개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냉장고와 냉동고, 김치냉장고가 기본옵션으로 되어 있어요. 오븐과 인덕션도 기본옵션이에요. 주방으로 향하는 서랍장도 있어서 거실 물건들을 수납하기에도 좋아요. 주방과 거실을 모두 시원하게 해주는 4웨이 시스템 에어컨도 기본옵션이에요. 

 

 

첫번째 방은 널찍한 방으로 붙박이장도 갖추고 있어요. 방 맞은편 문을 열어보니 아늑한 방이 나오고 붙박이장도 갖추고 있어요. 시스템 에어컨도 기본옵션으로 마련되어 있어요. 

 

화장실은 최신 유행하는 테라조 타일을 사용했어요. 화장실 맞은편에는 깊고 넓은 다용도실이 있어요. 세탁기, 건조기 두고 펜트리까지 놔둘 수 있는 공간이에요. 계단 밑 공간에는 CCTV까지 갖춘 창고가 있어요. 

 

 

 

 

 

허니허니 꿀 베란다 2층 모습

허니허니 꿀 베란다 주택 2층 모습

 

2층 계단을 올라가니 1층 못지 않은 드넓은 거실이 나오네요. 2층은 전용면적 약 86제곱미터로 방 1개에 화장실이 1개있어요. 2층 거실에 아이들을 위한 키즈카페 공간으로 꾸며도 좋을거 같아요. 

 

2층 야외공간도 어마어마하게 넓네요. 야외 실링팬에 샹들리에까지 리조트 느낌이 물씬나는 멋진 공간이에요. 베란다가 멋진 이 집의 이름은 허니허니 꿀 베란다 주택이에요. 꿀 같은 꿈을 실현해 줄 드림하우스네요. 베란다에서 다시 거실로 들어오는 문이 따로 있고, 바로 옆문이 보조주방이에요. 동선도 좋고, 예쁜 완벽한 주방이네요. 

 

 

2층에 있는 세번째 방은 엄청 광활하네요. 시스템 에어컨은 모든 방에 기본옵션으로 되어 있네요. 아이들이 아직 어리니 공용 공부방으로 활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방안에 문이 하나 또 있는데, 엄청 넓은 드레스룸이 나오네요. 웅장한 시스템장도 기본 옵션이에요. 안방으로 쓰면 좋은데, 아이들이 아직 어려서 1층에만 아이들을 둘 수 없기 때문에 아이들이 크면 안방으로 활용해도 좋을거 같아요. 

 

 

고급스러운 화장실도 2층에 하나 마련되어 있어요. 대리석 스타일의 포세린 타일을 사용했어요. 

 

 

허니허니 꿀 베란다 주택은 방3개, 화장실2개, 최신 건축자재들이 적재적소에 배치되어 있었어요. 매매가로 7억 4천 8백만원 이라고 해요. 구해줘 홈즈 120회 경기도 광주 초월읍 대쌍령리 허니허니 꿀 베란다 주택 매매가가 좀 비싸기는 하지만 아이들과 살기 딱 좋아서 너무 살고 싶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