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킨도너츠 굿즈 블루투스 마이크 4,900원 가성비 짱!!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던킨도너츠 굿즈 블루투스 마이크 4,900원 가성비 짱!!

by 필하우스 2020. 9. 19.
728x90

 

 

안녕하세요? 던킨도너츠에서 블루투스 마이크가 굿즈로 나와서 이번에 사러 갔다 왔어요.

던컨도너츠 10,000원 이상 사면 블루투스 마이크를 4,900원에 살 수 있어요.

 

 

마침 블루투스 마이크가 집에 없어서 가격도 착해서 사게 되었어요. 던킨도너츠 굿즈는 얼마전에 캠핑 폴딩박스도 나와서 인기가 많았는데, 전 그때 안타깝게도 사지는 못했네요.

이번에 블루투스 마이크는 뭔가 혹 땡겨서 얼른 다녀왔어요.

 

 

 

 

 

 

블루투스 마이크 저도 예전에 친정에 사다 주려고 열심히 검색을 했었는데, 기본 만원이 넘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더라고요.

 

생각보다 음질도 별로 안좋다고 해서 살 때 언니들이랑 상당히 고민을 해서 샀던 기억이 나네요.

 

 

 

 

 

 

 

블루투스 마이크 덕분에 오랫만에 던킨도너츠를 샀어요. 딸램이 고르면서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만원이 넘어야 하기 때문에 조금 많이 샀어요.

 

물욕이 있는 5살 딸램이 저보고 " 엄마 너무 많이 사는거 아니야? " 하더라고요. ㅋㅋㅋ

 

 

 

 

 

블루투스 무선마이크 요즘 많이들 사용하잖아요. 특히 요즘처럼 코로나 시대에 노래방도 자유롭게 못가기 때문에 집에서 애들이랑 노래 부르면서 놀면 좋을거 같아요.

 

겨울에는 추워서 밖에도 잘 못나가니 놀거리 하나 생겨서 좋더라고요.

 

 

 

 

 

 

MP3를 꽂으면 노래 재생, 일시정지도 가능하고, 이전 노래나 다음 노래 선택도 가능해요. 마이크 볼륨 조절도 되고, 마이크를 켜고 끄는것도 돼요.

 

 

 

 

 

 

 

아래쪽에 보면 USB를 꽂을 수 있어요. 충전 케이블도 들어 있어서 꽂아서 충전해서 쓰면돼요.

충전시간은 약 2~3시간 정도라고 해요.

 

 

최대 사용시간은 약 4~5시간인데, 볼륨에 따라 다르다고해요.

 

 

 

 

 

휴대폰의 블루투스를 켜면 WS-858이라고 뜨는걸 연결하면 돼요. 배터리가 얼마 남아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네요.

 

블루투스와 연결이 되면 유튜브에서 부르고 싶은 노래 제목과 노래방 이라고 검색을 해서 반주를 켜서 노래를 부르면 돼요. 예를 들어 쿨의 아로하를 부르고 싶으면 유튜브에서 "아로하 노래방"이라고 검색을 하면 돼요.

 

 

 

 

상단에 있는 전원 버튼을 3초간 누르면 전원이 켜져요. 전원버튼을 끌 때에도 3초간 눌러주면 돼요.

만약 전원이 켜지지 않으면 충전해서 사용하면 돼요.

 

 

전원을 켜고 볼륨을 올려서 사용하면 돼요. 볼륨을 조금만 올려도 소리가 많이 울리더라고요.

4,900원 블루투스 마이크 치고는 정말 음질이 우수해요. 가성비 짱이에요.

오랫만에 마이크 들고 노래를 부르니 노래방에 온거 같더라고요. ㅋㅋㅋ

 

딸램이도 처음에는 부끄러워서 안부르더니 나중에는 이노래 해달라 저노래 해달라 요구가 많더라고요.

아들도 몇곡 부르고 블루투스 마이크로 한시간 정도 논거 같아요. ㅎㅎㅎ

은근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해서 한번씩 꺼내서 부를듯 하네요.

 

 

던킨도너츠 10,000원 이상 사면 4,900원짜리 블루투스 마이크를 살 수 있어요.

가성비 짱이니 서두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