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감 접종 후 베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바로먹는 와츄원 먹었어요!!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독감 접종 후 베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바로먹는 와츄원 먹었어요!!

by 필하우스 2020. 10. 10.
728x90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온가족 모두 독감 예방접종을 맞았어요. 상온 백신 때문에 찝찝하기도 했고, 가기 싫어 하는 애들 계속 미루고 미루다 아빠 쉬는 날 다 같이 소아과 가서 맞고 왔어요.

큰 아들은 가기 싫어서 툴툴 대다가 막상 주사를 맞을 때는 덤덤 하더라고요. 의사 쌤이랑 간호사 쌤이 왜 이렇게 의젓하냐면서 놀라더군요. ㅎㅎㅎ 둘째는 조금 무서워 했는데, 금방 맞으니 조금 찡얼거리다가 말았어요.

저는 임신 했을 때 이후로 오랫만에 독감 접종을 했고, 신랑은 아예 안맞다가 코로나 때문에 올해는 맞았어요. 독감 접종 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기프티콘이 있어서 사러 갔답니다.

 

 

 

 

 

독감 주사는 아팠지만 이런 달달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먹는다고 하니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촛불도 애들 하려면 하라고 신랑이 챙겨왔는데, 아이스크림 녹는다면서 안한다 하더라고요.

집에 오자마자 밥도 먹기 전에 아이스크림 부터 먹었어요. ㅎㅎㅎ



달달한 걸 먹은 덕분에 이날 밥은 돌을 씹는것 처럼 못먹더라고요. 두 녀석 다 ㅠ.ㅠ

 

 

 

 

 

 

 

베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바로먹는 와츄원이에요.






무슨 맛이 들어있는지 찾아보았어요. 11가지 종류가 들어있네요.


엄마는 외계인, 슈팅스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체리쥬빌레, 31요거트, 아몬드봉봉, 초콜릿무스,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레인보우샤베트가 들어있어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초콜릿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초콜렛은 아이스크림 먹기전에 애들이 야금야금 먹었지요. ㅎㅎ





 막대 아이스크림을 먼저 먹었어요. 전 아이스크림을 별로 안좋아해서 이거 하나 먹고 말았네요. ㅎㅎ







 베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바로먹는 와츄원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랑이 키프티콘이 있어서 오랫만에 베스킨라빈스를 사 먹었네요.

 

전 추우면 아이스크림은 잘 안먹는데, 애들은 그런거 상관없이 잘 먹어요. 저도 어렸을 땐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몸도 차고 이가 시려서 잘 못먹겠어요. 늙었다는 증거겠지요. 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