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원작 간 떨어지는 동거 웹툰 줄거리와 무료보기
본문 바로가기
웹툰이야기

드라마원작 간 떨어지는 동거 웹툰 줄거리와 무료보기

by 필하우스 2021. 7. 1.
728x90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요즘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가 인기가 많은데요, 999살 구미호 신우여와 쿨내 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면서 펼쳐지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예요. 

tvN

2021. 05. 26 ~ 2021. 07. 15 16부작

수, 목 오후 10: 30 방영

 

 

등장인물

신우여 (장기용), 이담 (혜리), 양혜선 (강한나), 도재진 (김도완), 계선우 (배인혁), 이단 (최우성), 계선우 (김도연), 최수경 (박경혜), 정석 (김강민)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도 너무 보고 싶은데, 애들땜에 본방 사수는 어렵고, 제가 보는 웨이브에도 나오지 않아서 안타깝게도 볼 수가 없어요. 너무 웃기고 재미있을 거 같은데 아쉽더라고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원작인 웹툰을 보기로 했어요. 간 떨어지는 동거는 웹툰이 원작이에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했던 만화예요. 웹툰을 몇 회 봤는데, 담이가 발랄한 성격이라서 혜리 캐스팅이 찰떡인거 같아요. 

 

 

 

남자 구미호

간 떨어지는 동거는 남자 구미호에 대한 이야기예요. 덕을 쌓아 100년을 살면 꼬리가 하나, 도를 닦아 200년을 살면 꼬리가 둘, 이치를 깨우쳐 300년을 살면 구슬이 생길 것이고, 꼬리가 아홉 개를 넘기기 전에 인간의 정기로 구슬을 푸르게 물들이면 인간이 된다고 해요. 

 

500년 후 900세의 나이로 서울에 살고 있는 구미호 신우여에 대한 이야기예요. 남자 구미호라는 색다른 이야기화 현대물이라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가 되더라고요. 

 

 

여주인공 대학생 이담은 24년동안 모솔로 친구 연애상담해주는 게 특기예요. 이날도 시련당한 대학 친구 도재진을 위로하기 위해서 이윤상이라는 친구와 함께 술을 마셨어요. 

 

윤상이는 여자친구를 만나러 먼저 가고, 담이는 술이 떡이 된 재진이를 집에 바래다주는 길이었는데, 재진이가 술이 잔뜩 취해서 이성을 잃고, 막 달리다가 외제차 보닛 위에 올라가서 잠이 들어요. 

 

 

 

구슬 삼킨 담이

하필 차 주인이 구미호인 신우여네요. 신우여는 차는 괜찮으니 그냥 가라고 배려를 해줬는데, 재진이를 부축하고 가다가 넘어지면서 우여가 담이를 잡아 줬는데, 같이 넘어지면서 우여의 몸속에 있던 구슬이 담이의 입으로 쏙 들어가 버려요. 

 

 

 

 

신우여 구미호 변신

다음날 신우여 집에서 자고 일어난 담이는 자기가 삼킨 구슬이 구미호 신우여가 인간이 되기 위해서 수백 년 동안 정기를 모아 온 것이란 걸 알게 돼요. 담이의 몸에 들어간 구슬은 입으로 삼키는 순간 단전에 자리를 잡게 되고, 오로지 입을 통해서만 다시 나온다고 해요. 오래 품어야 일이 년 정도 사람의 몸에 있다고 하니 그 안에 빼낼 방법을 같이 찾자고 하네요. 

그 기한을 넘기면 구슬은 깨지고, 구슬이 깨지면 담이는 죽고, 신우여는 인간이 되지 못한다고 해요. 

 

신우여는 구슬을 뺄 때까지 당분간 같이 살자고 담이에게 제안을 해요. 담이도 목숨이 달린 일이라 바로 짐을 싸서 들어오네요. 그렇게 구미호와 간 떨어지는 동거가 시작이 돼요. 

 

신우여는 구슬에 대해서 계약서를 쓰자고 하는데요, 철저한 건강관리로 꾸준한 운동과 음주 및 흡연을 자제해야하고, 닭 섭취를 금지시키고, 닭띠의 이성과 접촉을 금지하는 내용이네요. 

담이는 무척이나 절망하지만 보상차원으로 월세도 내지 않고, 등록금도 지원해 준다고 하네요. 그러자 담이는 태도를 바꾸어서 전 구슬 주머니가 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라고 말하네요. ㅋㅋㅋ 여주 진짜 활달하고, 재밌는 캐릭터 같아요. 

 

아직 초반이라 딱히 로맨스는 안나오지만 작가님 개그코드가 정말 남다르신 거 같아요. 일단 웹툰 자체가 너무 코믹하고 재미있어요. 

 

 

 

 

네이버웹툰 앱

드라마원작 간 떨어지는 동거 웹툰 줄거리와 무료보기 알려 드렸어요. 

드라마 원작 간 떨어지는 동거 웹툰은 "네이버 웹툰" 앱을 통해서 무료로 보고 있어요. 쿠키 굽기 아까우신 분들은 네이버 웹툰 앱에서 24시간마다 1회씩 무료로 열리니 천천히 정주행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