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원작] 넷플릭스 드라마 방영 예정인 지금 우리 학교는 웹툰 줄거리와 무료보기
본문 바로가기
웹툰이야기

[드라마원작] 넷플릭스 드라마 방영 예정인 지금 우리 학교는 웹툰 줄거리와 무료보기

by 필하우스 2021. 12. 28.
728x90


2022년 1월에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은 2009년에 연재한 네이버 웹툰이 원작이에요. 넷플릭스 드라마 방영 예정인 지금 우리 학교는 웹툰 줄거리와 무료보기를 알아보도록해요. 


 

 

지금 우리학교는 줄거리


지금 우리학교는 웹툰은 주동근 작가가 그린 만화로 베스트 도전에서 연재하다가 네이버 웹툰으로 정식 연재가 된 작품이에요. 아마 주동근 작가님의, 데뷔작인 듯해요.

 


학교에서 이병찬 과학 선생님이 학생을 감금하는 사건이 발생해요. 현주라는 학생은 집에서 몰래 담배를 피우려다가 출입금지 구역까지 들어가면 돼요. 거기에는 여러 마리의 햄스터들이 있었어요. 현주는 햄스터를 만지다가 손가락을 물리게 되는데요, 과학선생님이 그것을 보고 현주를 가둬놓았어요.

 

 

 

 


현주는 가까스로 탈출해서 교실로 가게돼요. 영어 선생님과 학생들의 도움으로 양호실로 가게 돼요. 심한 고열이 나서 구급차를 불렀는데, 현주가 이삭이라는 친구의 팔을 물게 돼요. 현주는 피까지 토하고 구급차에 실려가요.




이병찬 선생님은 교장선생님과 다른 선생님들에게 현주의 상태를 이야기하면서 그 아이의 병을 병원에 빨리 알려야 한다고 이야기했지만 아무도 믿어주지 않았어요. 결국 과학 선생님은 학생을 감금했기 때문에 경찰서에 잡혀가요.




양호실을 같이 갔던 온조는 팔이 물린 이삭이 너무 어지럽다면서 양호실에 가서 빈혈약 좀 가져다 달라는 쪽지를 받고, 교실을 나가게돼요.





 


이삭은 수업 중에 갑자기 코피를 흘리면서 눈이 충혈되어서는 선생님을 물었어요. 선생님도 쓰러져 있다가 피를 흘리면서 눈이 충혈되어서는 다른 선생님과 학생들을 공격했어요.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었고, 이삭의 약을 챙겨 오던 온조와 과학선생님의 편지를 가지고 있는 영어 선생님이 만나서 같이 교실로 와요.



충혈된 눈으로 달려드는 친구를 피해서 온조와 영어선생님은 뒤따라서 도망쳐온 남학생에게서 그동안의 상황을 전해 들었어요. 이삭이가 먼저 이상하게 변한 뒤 선생님, 학생들이 변하고 물고, 심지어 먹기까지 한다고 말이죠.




처음에 현주를 태워갔던 구급차에서도 일이 터져버리고 말았어요. 현주는 다리 한쪽이 잘린채 묶여서 병원으로 갔어요.

팔 한쪽이 없는 감염자를 포박하다가 상처를 입었던 형사도 경찰서에 도착해서 감염이 되어서 경찰들도 하나둘씩 감염되기 시작해요. 

 

 

저도 아직 웹툰을 보고 있어서 결말은 알 수 없는 상황인데, 과학선생님의 아들이 먼저 감염이 되거 같은데, 어떤 경로로 감염이 된 것인지 궁금하네요. 130화까지 있어서 아직 무료로 다 보려면 한참이 남았네요. ㅎㅎㅎ





지금 우리학교는 웹툰 무료보기

 

지금 우리학교는 웹툰은 네이버 웹툰 앱에서 무료로 볼 수 있어요. 29화까지는 무료이고, 그다음부터는 24시간마다 1회씩 볼 수 있어요. 

 

 

 

웹툰에서는 장기를 먹는 감염자들의 모습도 나오는데, 넷플릭스 드라마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실사로 보면 너무 끔찍할 거 같아요. 아무튼 웹툰 원작 드라마들이 거의 다 흥행을 했기 때문에 "지금 우리 학교"는 도 기대가 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