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탈바디 4륜구동 락크롤러 몬스터 RC카 무선자동차 구입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메탈바디 4륜구동 락크롤러 몬스터 RC카 무선자동차 구입했어요.

by 필하우스 2020. 7. 30.
728x90

 

 

메탈바디 4륜구동 락크롤러 몬스터 RC카 무선자동차 구입했어요. 캠핑가서 놀이할려고 산 RC카예요. 집에 있는 RC카는 승용차라서 밖에서 운전하기에는 좀 아깝기도 하고 해서 신랑이 따로 야외용 RC카를 주문했어요.

요즘 캠핑용품 사는데 재미가 들려서 애들 놀이용품을 이것저것 사더라고요. 이번 여름 휴가에는 너무 더워서 텐트는 못치고 카라반 빌려서 놀기로 했거든요.

2박 3일동안 휴대폰도 보지 말자면서 아이들이랑 놀 만한 것들을 이것저것 사더라고요.
어떻게 그렇게 기특한 생각을 했냐면서 칭찬해 주었어요. 우리때와는 달리 요즘 아이들은 미디어 노출이 심하기 때문에 한 번씩 단절 시켜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완전히 노출을 안시켜주면 더 좋겠지만 쉽진 않은 일이죠.

 

 

 

 

 

 

큰 아이가 RC카를 좋아하기도 하고, 운전을 꽤나 잘 하더라고요. 남자아이라서 그런지 이런쪽으로 관심이 많은거 같아요.
나중에 드론 자격증 같은거 따 놓으라고 할까 싶기도 해요. ㅎㅎㅎ 본인이 원한다면 말이죠.

 

 

 

 

 

 

 

 

바퀴가 엄청 큰 4륜구동 RC카예요. 리모콘이 기존에 사용하던 RC카와는 다른 새로운 모양이네요.

 

 

 

 

 

 

 

충전식 배터리로 되어 있어서 3~4시간 정도 충전후 사용하면 돼요.

 

 

 

 

 

 

 

 

건전지를 넣는 RC카의 경우는 건전지가 정말 장난 아니게 들어가는데, 충전식은 충전만 해주면 3~40분 정도는 사용할 수 있으니 편리하더라고요.
건전지는 끼우면 바로 작동이 가능한데 충전식은
충전시간 때문에 기다려야 한다는 단점이 있긴하죠.

 

 

 

 

 

 

 

 

 

 

검정색 메탈바디 RC카예요. 생각보다 크고 튼튼해 보이네요. 바퀴가 엄청 크더라고요.

 

 

 

 

 

 

 

보기에는 정말 상당히 튼튼해 보여요. 바퀴 옆에 스프링이 달려 있어서 탄력이 좋은거 같아요.







 무선 리모컨이에요. 손잡이를 당기고, 옆에 동그란 핸들을 돌리면서 방향을 조절할 수 있어요.





 

 

울퉁불퉁한 길도 잘 달리는 RC카라고 하네요. 밖에서는 아직 못해봤는데, 집에서 쿠션을 놓고, 해보니 위로 지나가더라고요. 힘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밖에서는 얼마나 잘 달릴지 기대가 되네요.
나중에 밖에서 달리는 영상도 찍어서 올려볼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