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 선크림! 올리브영에서 산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유아 선크림! 올리브영에서 산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

by 필하우스 2021. 7. 10.
728x90

워터풀 선로션 썸네일

저는 원래 여름에도 애들 선크림은 잘 안 발라 주는 편인데요, 코로나 때문에 애들이 마스크를 쓰니 저희 큰아들 같은 경우는 밖에서 체육도 하고, 야외 활동이 많다 보니 코 위로는 새카맣고, 코 밑으로는 하얗게 돼서 표가 너무 많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이제부터라도 남매들 선크림을 발라주어야겠다 싶어서 올리브영에 가서 궁중비책 선크림을 샀어요. 유아 선크림이 종류가 많지는 않은데, 선쿠션의 경우 가격도 사약하고, 두 명이 바를 거라서 선 쿠션은 좀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을 사보았어요. SPF50+ PA++++ 제품으로 수분 가득 촉촉한 선로션이에요.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여린 피부를 부담없이 보호하고, 마데카소사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케어해줘요.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 사용방법

사용 전 충분히 흔든 후 적당량을 덜어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에 골고루 펴 발라주세요.
외출 후에는 꼭 깨끗하게 클렌징하는 것이 피부에 좋겠지요?

 



애들 선크림을 안발라줬던 이유가 클렌징이 잘 안될 거 같아서였어요. 그런데 궁중비책 약산성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도 함께 들어있네요.

부드러운 엠보싱 원단으로 되어 있어서 자외선 차단제를 순하고 말끔하게 지워주는 약산성 선 클렌징 티슈예요.


식물성 보습 오일이 함유되어 있고, 부드러운 엠보싱 양방향 원단이에요. 저자극으로 피부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제품이에요.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을 제가 손등에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사용 전 충분히 흔들어야해요. 선크림이 많이 묽어서 조금만 짠 거 같은데 생각보다 많이 나왔어요. 진득하지 않고, 묽으면서 촉촉하더라고요. 양이 많아서 손등에 전체적으로 펴 발랐는데도 하얗네요. ㅎㅎㅎ



궁중비책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로 손등을 닦아보니 깨끗하게 잘 닦이네요. 

 

 

올리브영에서 산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 유아 선크림으로 사보았는데, 아이들 잘 맞았으면 좋겠어요. 

 

저는 화장품이나 샴푸 등 피부에 닿거나 바르는 제품을 고를 때 화해어플로 검색을 해서 사는 편인데요, 주의성분이 덜 들어간 제품이 그래도 좀 안전하다고 느껴지거든요.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은 20가지 주의성분 중에서 향료가 들어가 있네요. 

위험도는 높지만 적당히 들어가 있네요. 향을 유발하는 성분을 통칭해 향료로 표기하기에 실체를 정확히 알 수는 없다고 해요. 두통, 현기증, 발진, 색소침착 기관지 자극을 유발한다고 알려져 있네요. 

 

20가지 주의성분이나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이 아예 안들어간 제품이 제일 좋긴 하지만 한두 개 정도 들어간 제품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은 향료가 들어가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화해 어플은 사 가지고 집에 와서 검색해 봤는데, 향료가 들어갔다고 하니 향을 맡아보았는데, 나쁘지 않은 향이에요. 그런데 피부에 코를 가까이 대고 맡아야 향이 나는 정도랄까요? 

 

너무 어린아이들은 얼굴에 선크림 바르고, 클렌징해주기가 힘든데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로 닦아내면 되니깐 간편해서 좋은 거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