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학생 마스크 블루본 먼지어흥 소형 KF80 마스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주문!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초등학생 마스크 블루본 먼지어흥 소형 KF80 마스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주문!

by 필하우스 2021. 7. 6.
728x90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세가 사그라들고 있질 않고 있어요. 거리두기 단계를 낮추려고 했지만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거리두기 단계가 그대로 유지되고 있어요. 적극적인 백신 접종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바이러스는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언제쯤 이 바이러스 확진자가 줄어들지 걱정이 되네요.

 

 

먼지어흥소형 썸네일

여름에도 이렇게 확진자가 늘어나니 가을, 겨울이 또 걱정이네요. 또 마스크를 쟁여놔야 할 거 같아요. 초등학생 마스크 먼지어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초등학교 4학년이 저희 아들이 즐겨 쓰고 다니는 먼지 어흥 마스크는 입체적인 구조로 되어 있어서 착용감이 편하고, 밀착력도 우수해요. 4중 필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먼지어흥 소형 착용모습

먼지어흥 제품특징 

먼지어흥 소형 KF80은 블루본 마스크로 방어력이 우수한 4단계의 고효율 필터를 사용해서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줘요.
입에 닿지 않기 때문에 착용감이 편안하고 호흡을 쾌적하게 할 수 있어요.

입체형 구조설계로 얼굴에 잘 밀착되어서 밀폐성이 높아요.

기능성 코지지대 부착으로 흘러내리지 않고, 안경을 마스크 위에 착용하면 안경 김서림을 막아줘요.

 


착용방법


1. 호흡기와 맞닿는 면체가 오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요.
2. 코편이 있는 부분을 위로 하여 잡고 코와 입을 가리도록 착용해요.
3. 머리끈을 귀에 걸어서 위치를 고정해줘요.
4. 틈이 없는지 확인하여 안면에 완전히 밀착이 되도록 눌러줘요.

 



먼지어흥 소형 사용 시 주의사항


수건, 휴지 등을 사용하여 호흡기를 감싼 다음 그 위에 착용하지 마세요.


마스크 안쪽이 오염되었을 시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면체를 비틀거나 변형하여 사용하지 마세요.


산소농도 18% 미만의 밀폐된 장소에서는 사용하지 마세요.


본 제품은 일회용이므로 세탁하여 재사용하지 마세요.


본 제품은 환경에 따라 완벽한 방어 기능을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어요.


오염된 손으로 마스크를 만지지 마세요.


임산부, 호흡기 심혈관 질환자, 어린이, 노약자 등 마스크 착용으로 호흡이 불편한 경우 사용을 중지하고, 필요시 의상 등의 전문가와 상의하시기 바라요.

 


먼지 어흥 소형 KF80은 식약처 허가 제품으로 의약외품이에요. 의약외품은 약사법에 의해 관리되는 질병의 치료 및 예방 등과 관련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 안전처장이 지정해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먼지어흥 소형 구입


블루본 먼지어흥 소형 KF80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으로 구입해 보았어요. 디플러스 팩토리에서 낱개로 구입을 할 수가 있어요.

먼지어흥 소형 네이버플러스멤버십

 

20개를 사면 7,000원으로 배송비 2,500원을 합치면 9,500원이에요. 여기에 포인트로 최대 7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어요. 기본 적립 70원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280원과 리뷰 적립 최대 350원을 합치면 700원을 포인트로 받을 수 있어요.

 

리뷰 작성 시 포토/동영상 리뷰 250원, 한 달 사용 리뷰 작성 추가 포인트 포토 동영상 리뷰 100원을 작성해야지 350원을 받을 수 있어요. 좀 번거롭지만 그래도 포인트를 받기 위해서는 이 정도 수고는 감수해야죠.

 



먼지어흥 소형 네이버 쇼핑 포인트

그러면 블루본 먼지 어흥 소형 KF80 마스크 20개를 8,800원에 사는 게 되는 거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적립금이 4%로나 되기 때문에 네이버 쇼핑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멤버십 가입해서 사용하세요.

한 달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티빙도 한 달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초등학생 마스크 블루본 먼지어흥 소형 KF80 마스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주문했어요! 최대 5%가 적립되기 때문에 그냥 네이버쇼핑을 이용하는 것 보다 훨씬 이득이에요. 

친구 추천 사이트를 통해서 가입을 하면 네이버 페이 5,000원도 지급되기 때문에 꼭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가입하시고, 블루본 먼지 어흥 소형 구입하셔서 적립 혜택 받으세요.



http://naver.me/GkK3UwK9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OL0YZ7쏠쏠한포인트

campaign.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