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학생 인기템 어몽어스 푸쉬팝 장난감 선물 받았어요!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초등학생 인기템 어몽어스 푸쉬팝 장난감 선물 받았어요!

by 필하우스 2021. 4. 2.
728x90

 

 

요즘 초등학생 인기 템인 푸쉬팝이라는 장난감 들어보셨나요? 초등학교 앞에 문구점에 팔던데, 아들 친구가 산 걸 선물 받았어요. 친구가 문구점에서 이것저것 산 것 중에 하나 고르라고 했는데, 이거 고르더라고요. 처음에는 이게 뭔가 했는데, 여자애들 다 갖고 다닌다고 하더라고요. 

모양도 여러가지예요. 동그란 모양도 있고, 아이스크림 모양, 네모 모양, 하트 모양 등 다양한 모양으로 나오고 있어요. 인터넷으로도 많이 판매가 되고 있더라고요. 

저희 아들이 가지고 있는 건 어몽어스 모양의 푸쉬팝이에요. 뽁뽁이 모양의 장난감이에요. 택배 물건 보호하기 위해서 뽁뽁이를 싸잖아요. 뽁뽁이 나오면 항상 터트려보곤 하는데, 뽁뽁이 모양의 장난감이 나왔네요. 

어몽어스는 요즘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게임이에요. 저희 딸은 어몽어스 원피스도 샀어요. ㅎㅎ
뭔지는 잘 몰라도 오빠가 많이 했기 때문에 캐릭터를 따라 그리기도 하면서 좋아하더라고요.

 

집에 가지고 와서 너무 좋아하면서 한참을 가지고 놀더라고요. 저게 뭐가 그렇게 좋을까 싶어서 저도 해보니 은근히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누르게 되네요. 

 

 

 

 

 

 

 

뽁뽁이는 한 번 터지면 재사용이 안되는데, 이건 계속 사용할 수 있어요. ㅎㅎㅎ
색깔도 알록달록 무지개 색깔이라서 너무 예뻐요.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하네요.

톡톡톡 뭔가 터지는 느낌이라서 은근히 스트레스도 풀리는 듯해요. 



 

실리콘 재질이라서 막 구겨도 전혀 이상이 없어요.
몰랑몰랑해서 만지는 느낌도 좋아요.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도 편해요. 





톡톡톡 소리가 너무 경쾌하고 좋지요? 누르는 재미가 있어서 계속하게 되네요. 은근히 중독성이 있어요.

초등학생 인기템 어몽어스 푸쉬팝 장난감 선물 받았아서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아이들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고, 중독성이 있어서 재미있는 푸쉬팝 장난감이에요.

피젯 스피너나 슬라임처럼 오랫동안 아이들에게 사랑받을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