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빙으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 1화 다시보기 무료보기
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티빙으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 1화 다시보기 무료보기

by 필하우스 2021. 9. 23.
728x90

스트릿우먼파이터 1화 썸네일

스트릿 우먼 파이터 1화

 

편성 : Mnet 2021.08.24. ~ (화) 오후 10:20

 

 

요즘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인기가 많아서 보게 되었어요. 춤 배틀인 거 같은데, 강다니엘이 MC로 나오네요. 

 

 

혹시 다시보기로 무료보기 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해서 티빙으로 보시면 돼요. 

 

http://naver.me/GkK3UwK9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쇼핑 최대 5% 적립부터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까지!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한 달 무료로 지금 시작하세요!

nid.naver.com

 

 

 

 

스트릿 서열 1위 크루를 가리는 서바이벌이네요. LACHICA는 청하의 노래 안무를 했었던 팀이에요.

 

YGX는 ITZY부터 아이들, 선미, 트와이스 등 유명한 아이돌들 안무를 맡은 팀이네요.

 

코카N버터는 힙합크루예요. Hook는 환불 원정대 안무를 맡았던 아이키와 제자들로 구성된 팀이에요.

 

HolyBang 박재범의 '몸매' 안무로 유명한 허니제이가 리더로 있는 팀이에요.

 

PROWDMON은 모니카가 리더로 있는 팀이에요. 웨이비는 리더 노제가 이끄는 영 크루로 카이 음 활동 당시에 노제는 미모의 카이 댄서로 화재를 모았어요.

 

WANT는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의 메인 댄서 이채연이 있는 팀이네요.  총 여덟 크루가 스트리트 파이트 클럽에 입성했어요. 

 

 

 

 

스트리트 파이트 클럽에는 파이트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등장부터 서로 견제가 장난 아니네요. 한 팀씩 나올 때마다 서로 팀에 대한 평가 영상을 보게 돼요.

 

코카N버터와 홀리뱅은 같은 팀이었다가 해체하고 5년 만에 다시 재회하는 무대라서 다른 팀들도 다들 긴장을 했어요. 프라우드먼의 리더인 모니카는 학교 교수님으로 계셨던 댄서들의 춤 선생님이에요. 

 

 

 

 

등장할 때 댄서들 몸에 스티커가 붙어 있었는데요, 나보다 약자라고 생각하는 상태에게 주는 스티커예요. 아무래도 아이돌 출신인 이채영이 스티커를 제일 많이 받은 듯 해요. 

 

 

 

 

1라운드 약자지목카드

 

 

1라운드는 약자지목카드예요. 심사는 NCT에 태용, 보아, 황상훈 씨가 보시게 되었어요. 첫 배틀로 라치카의 시미즈가 YGX의 리정을 지목했어요. 30초 동안 주어진 음악에 맞춰서 서로 춤을 추고 나서 심사위원들의 투표로 승자를 가리는 거예요. 첫 번째 승자는 리정이에요. 리정은 이채연을 지목했어요. 

 

 

 

 

리정 채연 대결모습

 

라치카의 리더 가비는 훅의 아이키를 지목했어요. 라치카와 훅은 환불 원정대의 안무를 짰었는데, 결과적으로는 훅의 안무가 채택이 되었어요.

 

그래서 훅에 앙금을 가지고 있었나 봐요. 가비가 춤을 추다가 바지가 잘 안 벗겨져서 심사위원들의 재대결을 요청했어요. 치열한 대결 끝에 라치카의 가비가 이겼어요. 

 

 

 

 

 

 

 

예리제트썬대결

YGX의 B-girl 예리가 지목한 상대는 코카N버터의 제트썬이에요. 심사위원들이 재대결을 신청해서 둘이 한 무대에서 춤을 추었는데, 예리의 발에 걸려서 뒤로 넘어질뻔했는데, 제트썬이 뒤로 넘어지는걸 자연스럽게 춤으로 연결시켜서 대결에서 이겼어요. 대결에서 이긴 제트썬은 프라우드먼의 모니카를 지목했어요. 

 

 

 

 

 

 

모니카 제트썬 대결

모니카는 서태지와 아이돌의 Come back home 춤을 춰서 승리를 거두었어요. 모니카의 컴백홈 춤이 화제가 많이 되었었어요. 

 

 

 

피넛과 립제이의 무대도 정말 치열했어요. 너무 명승부라서 모두 신발을 한 짝 벗어던졌어요. 최고의 무대를 보여준 두 사람에게 보내는 리스펙 사인이라고 해요. 립제이가 3:0으로 승리를 했어요. 

 

 

 

코카N버터의 리헤이가 홀리뱅의 허니제이를 지목했어요. 모두가 기다리고 주목하고 있었던 대결이에요. 과연 누가 승자가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 화제가 되고 있어서 티빙으로 봤는데, 전문 댄서들의 대결이라서 그런지 정말 너무 멋지고 감탄할 수밖에 없는 무대였어요. 

 

 

 

티빙으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 1화 다시보기 무료보기

 

아래 링크로 네이버플러스멤버십에 가입하시면 한 달 동안 티빙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가입하시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도 다시보기 무료보기 하시고, 네이버 페이 5,000원도 받아 가세요. 

 

http://naver.me/GkK3UwK9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쇼핑 최대 5% 적립부터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까지!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한 달 무료로 지금 시작하세요!

nid.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