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소아 브랜드 데이에 키즈 DHA 플러스D랑 비타민젤리 딸기맛 100정 2개 샀어요.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함소아 브랜드 데이에 키즈 DHA 플러스D랑 비타민젤리 딸기맛 100정 2개 샀어요.

by 필하우스 2020. 7. 24.
728x90

 

 

 

지난 7월 13일에 함소아 브랜드데이라고 해서 네이버쇼핑에서 핫딜을 했었어요. 함소아 제품은 비싸서 자주 못사주는데, 가격이 너무 착해서 오랫만에 구입을 했어요. 저는 오전 10시에 했던 딜 중에서 키즈 DHA 플러스D랑 비타민젤리 딸기맛 100정 2개를 샀어요.

비타민 젤리는 한번도 안먹여 봤는데, 젤리 형태라 아이들이 좋아할거 같더라고요. 정말 착한 가격에 잘 산거 같아요.

 

 

 

 

 

 

함소아 키즈 DHA 플러스D는 시력이 좀 안좋은 첫째를 위해서 샀어요. 둘째는 어짜피 잘 안먹을 것이라서 키즈 DHA는 한통이고, 비타민 젤리는 둘 다 좋아할 거 같아서 두통으로 된 것을 샀어요.

유산균도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집에 아직 다른 유산균 제품이 남아 있어서 안샀는데, 가격이 너무 착해서 사둘걸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

 

 

 

 

 

 

 

함소아 비타민젤리 딸기맛 젤리 2개예요. 한통에 100개가 들어 있어요. 하루에 2개씩 먹으면 돼요. 애들 맛나다고 계속 달라고 할까봐 걱정했는데, 이건 약이라서 하루에 두개만 먹을 수 있다고 하니 더이상 달라고 떼쓰지 않더라고요.

 

 

 

 

 

 

함소아 비타민 젤리는 딸기맛, 감귤맛, 포도맛 세가지 종류가 있어요. 제가 주문한 건 딸기맛 젤리예요. 필수영양소 5가지 비타민과 식물혼합추출물 6종 (보조원료)과 홍삼농축액 (보조원료)이 들어있어요.

함소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한 영양 보충 젤리예요.

유통기한은 2022년 3월 19일까지 넉넉해요.

 

 

 

 

 

 

 

딸기맛 함소아 비타민 젤리를 뜯어보니 곰돌이 모양의 빨간색 젤리가 나왔어요.

비타민 A는 눈건강에 좋고, 비타민 B1과 엽산은 힘을 튼튼하게 해주고, 비타민 C는 몸을 튼튼하게 해주고, 비타민 D는 뼈를 쑥쑥 키워줘요.

 

하루에 두 번 시간은 상관이 없다고 해서 저는 아침, 저녁 식사 후에 하나씩 주고 있어요.

 

 

 

 

 

 

 

함소아 키즈 DHA 플러스D예요. 저희 큰 아이가 시력이 좀 안좋아서 오메가3를 먹다가 요즘 안먹은지 꽤 되었어요. 그래서 할인 하길래 오랫만에 한통 사봤어요. 둘째도 처음에 주니깐 잘 먹더니 그 다음부터는 맛이 없다면서 안먹네요.

 

 

 

 

 

 

 

 

함소아 키즈 DHA 플러스D는 EPA 및 DHA 함유 유지로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베타카로틴은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해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하고,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해요.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위험 감소에 도움을 줘요.

비타민E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해요.

 

 

 

 

 

 

 

츄어블 형태의 연질캡슐로 1일 2회, 1회 2캡슐을 충분히 씹어서 먹으면 돼요.

 

 

 

 

 

 

함소아 브랜드 데이에 키즈 DHA 플러스D랑 비타민젤리 딸기맛 100정 2개를 할인된 가격에 저렴하게 정말 잘 산거 같아요. 함소아도 할인을 자주 하는거 같으니 잘 살펴보고 또 구입해야겠어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