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이귀걸이 데일리 귀걸이로 좋은 진세연이 착용했던 링귀걸이 샀어요.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헤이귀걸이 데일리 귀걸이로 좋은 진세연이 착용했던 링귀걸이 샀어요.

by 필하우스 2020. 5. 24.
728x90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하는 헤이귀걸이 하나 사봤어요.
스타일리스트 유튜버 앨리스펑크님 채널에서 알게된 브랜드예요.
앨리스펑크님이 추천한 링귀걸이가 있는데 넘 깔끔하고 예쁘더라고요. 연예인 한지민, 수지 등이 착용했던 링귀걸이인데 넘 예뻤어요.

 

 

앨리스펑크님이 착용했던 링귀걸이는 넘버링 제품이예요. 근데 넘버링은 십만원이 넘더라고요. 전 귀걸이를 자주 잃어버려서 비싼 귀걸이 샀다가 잃어버리면 아깝기 때문에 헤이제품을 샀어요. 넘버링과 비슷하지만 저렴한 버전으로 나온 제품이예요.

 

 

 

 

 

 

 

 

한지민씨가 착용한 모습 보니 넘 사랑스럽고 예쁘더라고요. 근데 아줌마인 제가 착용하기에는 사이즈가 좀 커서 부담스러웠어요. 왠지 안하고 다닐것 같은 예감이 들어서 더 작은 사이즈를 찾아봤더니 다행히 있더라고요.

 

 

 

 

진세연씨가 착용했던 링귀걸이예요. 딱 제가 원하던 사이즈예요. 너무 크지 않아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링귀걸이였어요.

 

 

 

 

 

 

 

 귀엽고 심플하게 반짝이는 스타일이예요.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고 어떤 패션에도 어울리는 베이직 후프귀걸이예요.

 

 

 

 

Mignon hoop earring 은 골드와 화이트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전 골드로 구입했어요.
화이트도 같이 살걸 후회가 되네요.
여름에는 화이트를 착용하면 시원해 보일듯 해요.

 

 

 

 

 

 

헤이귀걸이 데일리 귀걸이로 좋은 진세연이 착용했던 링귀걸이예요. 하트모양으로 만들어서 찍어보았어요. ㅎㅎ

 

 

 

 

 

 

 

링귀걸이 두께가 작지만 약간 볼드하기 때문에 포인트로 충분한 사이즈예요.
심플하면서 세련된 링귀걸이예요.

 

 

 

착용해서 찍어보았어요. 사이즈가 가늠이 되시나요?
요즘 외출할 때 이귀걸이만 하는거 같아요.
화이트도 살걸 다시한번 후회되네요.

 

 

 

 

 

 헤이 귀걸이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하더군요. 예쁜 디자인이 많아요. 링귀걸이 화이트로 하나 더 사고 다른 디자인도 한번 둘러봐야겠어요.


https://www.29cm.co.kr/product/611035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