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지스 크로스백 구입! 블랙 퍼피장식 가죽 크로스백 샀어요.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헤지스 크로스백 구입! 블랙 퍼피장식 가죽 크로스백 샀어요.

by 필하우스 2020. 5. 22.
728x90

전부터 블랙 크로스백을 사고 싶었어요. 그래서 찾아보던 중에 헤지스 크로스백이 눈에 띄더라고요. 며칠 고민하다가 헤지스 블랙 퍼피장식 가죽 크로스백으로 주문했어요.

인터넷으로 사는거라서 크기가 잘 가늠이 안돼서 사이즈가 너무 크거나 작은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제가 원하던 크기의 사이즈네요.

 

 

 

 

 

 

가죽소재로 되어있어서 상당히 보들보들하고, 가벼워요. 중간에 헤지스 로고장식이 깔끔하게 달려있어요.

전에 들고 다니던 크로스백은 무게감이 살짝 있었는데 그것보다는 더 가벼운 듯 해요. 파란색이여서 포인트로 메긴 좋은데 데일리백으로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블랙가방을 구입했어요.

 

 

 

 

헤지스 크로스백으로 구입을 했어요. 끈 길이 조절이 가능해요. 전 제일 짧게 했어요.

 

 

 

 

 

 

뒷쪽도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이런 깔끔한 스타일이 질리지 않고 오래 맬 수 있는거 같아요.

 

 

 

 

헤지스 크로스백 블랙이라서 좀 단조로울 수 있는데 핑크색 장식이 포인트로 되어 있어서 한층 더 세련되어 보여요.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 깔끔하게 들고 다니고 싶다면 떼어도 되겠죠.

 

 

지퍼를 열면 공간이 상당히 넓게 되어있어요. 전 지퍼있는 가방을 선호해요. 뭔가 더 안전한거 같아요.
안쪽에 지퍼가 하나 더 달려있어요.

 

 

 

 

작은 주머니도 두개 있어요.

 

 

 

 

 가방 뒷쪽에서 수납공간이 있어요.

 

 

 

 

보통 장지갑, 칫솔, 핸드크림, 립글로즈 정도만 들고 나가는데 충분히 들어가고도 남아요. 큰 물티슈는 못들어가고 여행용 작은 물티슈는 들어갈 듯 해요. 짐 없이 간단히 외출할 때 자주 들고 다녀요.

 

 

 

원래 들고 다니던 헤지스 장지갑이예요. 사이즈가 이정도 된답니다.
헤지스 크로스백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헤지스 블랙 퍼피장식 가죽 크로스백 데일리 가방으로 강추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