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

배민에서 굽네치킨 남해대첩 SET로 남해마늘바사삭과 리코타&브리 시카고 피자 시켜먹었어요.

필하우스 2022. 11. 18. 12:49
728x90

배민에서 굽네치킨 남해대첩 SET로 남해마늘바사삭과 리코타&브리 시카고 피자 시켜먹었어요. 

 

 

 

썸네일

 

치킨과 피자가 땡기는 날이라 굽네치킨에서 오랜만에 시켜먹었어요. 남해대첩 SET라고 해서 남해마늘바사삭과 리&브 시카고 피자를 시켜보았어요. 

 

 

 

 

 

남해마늘바사삭

 

남해마늘바사삭은 다진 마늘과 쌀 파우더, 현미가루를 입히고 바삭하게 구워내 은은하게 퍼지는 고소한 마늘 풍미와 살짝 알싸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는 바사삭 치킨이에요. 

구운 마늘이 토핑으로 들어가 있는데,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저는 마늘치킨을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기존의 마늘치킨과는 다른 맛이에요. 제가 먹어봤던 마늘치킨은 간장 양념에 마늘향이 더해진 맛이라면 남해마늘바사삭은 치킨에 반죽을 입힐 때 마늘을 다져서 그런지 더 알싸하고 깊은 맛이 나는 거 같아요. 튀긴 게 아니고 바삭하게 구워서 그런지 더 담백한 맛이 나요. 

 

 

 

 

남해마늘바사삭

상당히 바삭한 치킨이에요. 바삭하면서 짭조름하고, 고소하면서 마늘의 알싸한 맛이 느껴지는 치킨이에요. 약간 짭조름한 것 빼면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어른들은 술안주로 먹으면 되고, 아이들도 맛있다면서 잘 먹었어요. 일단 바삭바삭하니깐 좋아하더라고요. 

 

 

 

 

 

 

728x90

리코타와브리시카고피자사진

리코타&브리 시카고 피자

 

리&브 시카고 피자는 리코타&브리 시카고 딥디쉬 피자로 4가지 프리미엄 치즈인 리코타, 브리, 모짜렐라, 체다가 들어가 있어요. 부드러운 갈릭버터 풀드치킨 토핑이 듬뿍 들어가 있고, 치즈케이크 무스 & 딥디쉬 도우로 엣지까지 특별한 시카고 피자예요.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는 피자였어요. 

 

 

 

 

 

소스사진

소스는 치킨무와 알블링소스, 피클, 갈릭 딥핑 소스가 들어있었어요. 치킨 자체가 짭짤하기 때문에 저는 소스에는 굳이 안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저는 보통 피자는 느끼해서 핫소스를 무조건 뿌려서 먹었는데요, 리코타&브리 시카고 피자는 핫소스 안뿌리고 그냥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배민스크린샷

배민에서 남해대첩 SET로 남해마늘바사삭과 리&브시카고를 38,000원에서 8,000원 할인된 금액인 30,000원에 주문할 수 있어요. 배민뿐만 아니라 굽네치킨 홈페이지에서도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리코타&브리 시카고 피자도 19,000원에서 할인가 14,000원에 주문할 수 있어요. 

열정응원 SET로 고추바사삭과 리코타&브리 시카고 피자도 37,000원에서 할인가 29,000원에 주문할 수 있어요. 

 

매운걸 잘 못먹지만 굽네치킨 고추바사삭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굽네치킨 오랜만에 시켜 먹었는데, 치킨과 피자 모두 만족스러운 맛이였어요.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었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