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방학 집콕놀이 추천!! 대한민국 대표 과자 도전! 진짜 과자 접기 해보았어요.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여름방학 집콕놀이 추천!! 대한민국 대표 과자 도전! 진짜 과자 접기 해보았어요.

by 필하우스 2020. 7. 30.
728x90

 

 

곧 여름방학이 다가오네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여름방학이 2주밖에 안돼요. 그래도 방학은 방학인지라 애들이랑 머하면서 보낼지 신경이 쓰이네요.

지난번 예사24에서 샀던 대한민국 대표 과자 도전! 진짜 과자 접기를 아이와 해보았어요. 거의 저 혼자 만들었지만요. ㅋㅋㅋ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려서 여름방학 집콕놀이로 추천해요!!

 

 

 

 

 

 

 

새우깡, 포테토칩, 포스틱 등 봉지 과자부터 해서 빼빼로, 칸쵸, 칙촉, 제크 등 박스과자랑 죠스, 스크류바, 월드콘, 수박바 등 아이스크림까지 만들 수 있어요. 저기서 안먹어본 과자가 하나도 없네요. 진짜 대한민국 대표 과자만 모아 놓았나봐요.

 

 

 

 

 

 

 

과자모양 접어서 역할놀이도 하고, 사진도 찍으면서 놀아야 겠어요. 역할놀이를 좋아하니 만들어서 역할놀이를 많이 할 듯 해요. 역할놀이 할 생각하니 벌써부터 피곤하네요. ㅎㅎㅎ

 

 

 

 

 

 

 

접는 방법이 나와 있어요. 오리기, 안으로 접기, 풀칠 등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먼저 아몬드 빼빼로를 만들어 보았어요. 진짜 아몬드 빼빼로 축소판이네요. 다만 종이가 좀 너무 얇은거 같아요. ㅠ.ㅠ

코팅되어 있긴 하지만 조금 놀다가 찢어질 듯 해요.

 

 

 

 

 

 

 

 

 

 

 

뒷면에 선을 따라서 자르면 돼요. 쉬운 모양은 딸래미 보고 자르라고 시켰어요. 삐뚤빼뚤 하긴 하지만 열심히 자르더라고요. 애들 소근육 발달에 좋을 거 같아요.

 

 

 

 

 

 

 

 

 

 

 

 

 

 

 

설명서 보고 자르고 풀칠해서 완성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려요. 시간 떼우기는 딱 좋겠어요. 속봉지도 만들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상당히 디테일 하죠?

만드는 과정샷을 못 찍었는데, 설명서 대로 따라하면 돼요. 정말 쉽답니다. 어른이 하기에는요. ㅎㅎㅎ

초등학생 이라면 혼자 만들어 봐도 좋을 거 같아요. 옆에서 조금만 도와주면 완성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유아들은 자르기랑 풀칠 하기 같은 쉬운거 옆에서 같이 해달라고 하면 될 듯 해요.

 

 아무래도 남자 아이들 보다는 여자 아이들이 더 좋아할 듯 해요.

 

 

 

 

 

 

 

아몬드 빼빼로 미니미! 진짜 쪼꼬만하고 귀여워요. 내가 좋아라 하는 아몬드 빼빼로 ㅋㅋ. 이거 보니 먹고 싶네요.

 

 

 

 

 

 

 

 

 

속봉지 안에 아몬드 빼빼로를 넣어 봤어요.







아몬드 빼빼로는 제 손가락 하나 정도 되는 길이예요.







아몬드 빼빼로를 다 만든 후 바로 칸쵸를 만들어 달라고 하네요. 좀 힘들어서 딸램보고 자르라고 했어요.

칸쵸는 이날 다 못만들고 담날 완성을 했답니다~^^






 뽀로로랑 포비에게 아몬드 빼빼로를 주었어요. 포비는 덩치가 커서 많이 먹어야 한다네요. ㅋㅋㅋ


대한민국 대표 과자 도전! 진짜 과자 접기 해보았어요. 여름방학 집콕 놀이로 추천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