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원작] 청춘블라썸 웹툰 줄거리와 무료보기 / 청춘블라썸 빵떡 출연
본문 바로가기
웹툰이야기

[드라마원작] 청춘블라썸 웹툰 줄거리와 무료보기 / 청춘블라썸 빵떡 출연

by 필하우스 2022. 10. 12.
728x90

청춘 블라썸은 토요웹툰으로 고등학생 아이들의 청춘 스토리를 봄, 여름, 가을, 겨울 네 개의 에피소드로 나누어서 보여주고 있는 웹툰이에요. 현재 에피소드 4. 동채의 꽃을 연재 중에 있어요.

청춘 블라썸이 지금 현재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로 방영 중에 있어요. 2022년 9월 21일부터 2022년 11월 2일까지 총 16부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영이 돼요.

두 번째 에피소드인 하민의 꽃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드라마로 첫 번째 에피소드인 보미의 꽃 내용도 일부 포함돼서 각색되어 있어요.

 

 



청춘 블라썸 웹툰 줄거리

 

 


에피소드 1. 보미의 꽃

청춘블라썸 에피소드 1은 고등학교 아이들의 풋풋한 사랑이야기가 나와요. 보미와 진영이가 서로 좋아하게 되는 에피소드예요. 보미는 키도 크고 공부도 잘하는 반에서 인기 많은 아이고, 최진영은 키도 작고, 게임만 하는 눈에 띄지 않는 평범함 아이예요. 둘이 사귄다고 했을 때 반 아이들은 모두 놀라게 되죠.

보미는 실은 같은 반 재민이를 좋아하고 있었지만 친구들과 햄버거를 먹으러 간 자리에서 베프인 선희가 재민이를 좋아한다는 얘기를 듣고, 다른 사람 좋아한다고 둘러댄 게 최진영이었어요. 그런데 하필 진영이가 바로 뒤에서 햄버거를 먹다가 그 얘길 들어버렸죠.


다가가려고 하는 재민이를 보미는 밀어내고, 서로 어색한 사이가 돼요. 진영이를 좋아한다는 말을 믿지 않는 선희 때문에 보미는 진영이와 진짜로 사귀는 것처럼 연기를 시작해요. 하지만 보미는 직설적이고, 당돌한 진영이에게 점점 호감을 느끼죠.

재민이는 밝고 다정다감한 아이지만 6년 전 형이 아파트에서 뛰어내린 아픔을 가지고 있어요.

재민이와 선희는 초등학교 친구예요. 비 오는 날 선희를 바래다주고 형이 올 때 됐다며 집에 가려는 재민이를 붙잡아 선희 집에 가서 놀았는데, 그날 형이 죽어버렸어요. 선희는 그래서 재민이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다가가지도 못하고 있는 상태예요.

비가 오는 어느 날 늦게까지 공부하던 보미는 재민이와 같이 하교하다가 재민이의 형의 이야기를 듣게 돼요.

둘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본 진영은 보미에게 그만 만나기로 하자고 얘기해요. 둘이 선희 때문에 사귀는 척했다는 걸 알게 된 선희는 보미를 피하게 돼요.

방학식 날 선희가 부추겨서 진영이랑 만났다고 소문을 내고 다니면서 규리 머리채를 보미가 잡으면서 둘은 싸우게 되고, 선희도 거들면서 보미와 선희는 화해하게 돼요.

보미와 진영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진짜로 사귀게 되고, 재민과 선희는 지금처럼 친구로 지내기로 했어요.

 

 


에피소드 2. 하민의 꽃

에피소드 2는 재민이의 형인 하민이의 이야기예요. 재민이는 방학식날 친구들과 하교하는 길에 하민이를 알고 있는 한소망이라는 여자를 만나요.

소망이는 하민이의 비밀친구예요. 그림을 그리는 소망 이를 하민이는 학교 미술실에서 만나 방학 때는 같이 화실도 다니면서 친해지게 돼요. 하민이는 다니던 학원을 그만두고 그 돈으로 몰래 화실을 다녔어요.

그 사실을 부모님이 알게 되셔서 화실을 그만두게 돼요. 학교에 하민이와 여자 친구가 몰래 미술실에서 만났다는 소문이 안 좋게 나면서 하민이는 소망이를 위해 점점 피하게 돼요. 유일한 안식처였던 그림도 못 그리고 소망이도 볼 수 없게 된 거죠.

비가 많이 내리던 어느 날 그렇게 하민이는 떠나게 돼요.

하민이가 그렇게 떠나고 아빠는 그 집에 남게 되고, 엄마는 재민이를 데리고 떠나요.

재민이는 엄마와 같이 살다가 엄마가 재혼을 하고, 재민이는 다시 아빠가 있는 곳으로 오게 된 거예요.

재민이는 형이 살던 곳에서 형의 일기에 써져있던 소망이를 만나게되고, 소망이 그림모델이 되요. 처음에는 소망이를 원망하다가 자신도 원망하지만 결국 소망이에게 큰 위로를 받게 돼요.

 

 



에피소드 3. 가을의 꽃

가을이는 소망이의 베프예요. 청춘 블라썸은 옴니버스 형식이지만 인물들이 다 연결되어 있어요. 에피소드 3의 주인공은 가을이와 강수빈이에요, 강수빈은 강선희의 친오빠예요.

가을이는 대학교에서 복학한 강수빈을 만나게 돼요. 수빈이 때문에 가을이는 고등학교 때 김우리와 남혁수에게 괴롭힘을 당했지만 수빈이는 가을이를 전혀 기억을 못 하는 듯해요.


가을이는 일부러 수빈이와 사귀자고 해요. 대학교 축제 때 수빈이와 가을은 커플게임에서 1등을 하고, 수빈이는 가을이와 진지한 만남을 가지고 싶다고 얘기하는데 김우리와 남혁수를 만나게 돼요.

가을이가 우리와 혁수에게 학폭을 당한 사실을 알게 된 수빈이는 가을이를 위로하게 돼요. 가을이는 우리와 혁수를 만났지만 제대로 사과받지 못해요. 혁수가 가을이를 치려고 할 때 수빈이가 나타나고 우리는 가을이를 괴롭힌 게 수빈이 때문이었다고 얘기해요.

가을이는 모든 대화를 녹음해서 증거를 남기고, sns 스타였던 우리는 결국 계정을 닫게 돼요.

수빈이와 가을이는 사귀다가 가을이가 교환학생으로 가게 되면서 헤어지게 돼요.

 

 


에피소드 4. 동채의 꽃

동채는 에피소드 1부터 조금씩 나오던 학폭 피해 학생이에요. 동채에게는 여동생이 있는데요, 오빠의 학교 축제 때 친구들과 구경을 갔다가 오빠가 괴롭힘 당하는 걸 목격해요. 은채는 학교에서 봤던 재민이에게 오빠 주변에 있던 애들에 대해 알아봐 달라고 부탁하지만 재민이는 어른들에게 말씀드리는 게 낫지 않냐고 얘기해요. 

동채의 꽃은 에피소드가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동채가 어려운 상황을 주변의 도움으로 잘 헤쳐 나갔으면 좋겠어요. 

 

 

 

 

 

청춘 블라썸 웹툰 무료보기

 

 

 

청춘 블라썸은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중인 웹툰이에요. 토요웹툰으로 매주 토요일마다 볼 수 있어요. 마지막 에피소드인 동채의 꽃을 연재중이기 때문에 곧 연재가 끝날 듯 해요. 


 

 

 

 

 



청춘블라썸 빵떡 출연


청춘블라썸에는 신인배우 양유진 씨가 출연을 하는데요, 빵 먹다 살찐 떡 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일명 빵떡님이에요. 구독자가 무려 71.9만명이나 되는 유명한 유튜버예요. 그래서 청춘블라썸 드라마 데뷔로 상당히 관심을 받고 있는 듯해요. 연기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