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원작 유미의 세포들 웹툰 줄거리와 무료보기
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드라마 원작 유미의 세포들 웹툰 줄거리와 무료보기

by 필하우스 2021. 8. 18.
반응형

유미의세포들 드라마 포스터

 

제가 정말 좋아했던 최애 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9월 17일 드라마로 방영이 된다고 해요. tvN과 TVING에 금,토 오후 10시 50분에 편성이 되었어요.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자극 공감로맨스예요. 

 

유미의 세포들 웹툰을 한창 보던 중에 인사이드 아웃이라는 애니를 봤었는데, 머릿속에서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등 감정들이 머릿속에서 바쁘게 움직이는 걸 보고 유미의 세포들이 생각났었어요. 유미의 세포들이 인사이드 아웃보다 먼저 나왔어요. 인사이드 아웃은 2015년 7월 9일에 개봉했고, 유미의 세포들은 2015년 4월 1일에 나와서 2020년 11월 6일에 완결을 했어요. 정말 오랫동안 연재한 웹툰 중의 하나예요.  

 

유미의 세포들에 나오는 세포들은 인사이드 아웃보다 숫자가 훨씬 많고, 동글동글 귀여워요. 응큼이는 야한 생각을 하면 머릿속에서 맷돌을 굴리고, 출출 세포는 배고플 때 등장하는데, 어마어마하게 커요. ㅎㅎㅎ

명탐정 세포는 문제들이 생길때마다 해결을 하고, 이성세포와 감성세포도 나와요. 사랑세포, 패션세포 등등 세포들이 상당히 세분화 되어 있어요. 

 

 

유미의 세포들 웹툰은 세포들의 비중이 큰데요, 드라마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CG로 할 거 같은데, 웹툰 처럼 귀엽게 잘 나왔으면 좋겠어요. 

 

 

 

 

유미의세포들 그림체 변화

 

유미의 사랑과 성장을 담은 웹툰이에요. 초창기 그림체와 나중에 그림체가 많이 바뀌어요. 처음에는 뭔가 유미자체도 비율이 4등신으로 나와서 예쁘다기 보다는 귀엽게 그렸는데요, 점점 뒤로 갈수록 얼굴은 작아지고, 키도 커지면서 비율이 좋아지고, 눈도 초롱초롱하게 예쁘면서 귀엽게 변해요. 

 

 

 

 

 

유미의세포들 웹툰 무료보기

 

유미의 세포들 웹툰 줄거리

 

유미의 세포들은 완결된지 좀 되었고, 연재 기간이 길어서 줄거리가 좀 가물가물 하네요. ㅎㅎㅎ 유미의 사랑이야기도 있지만 본인의 꿈을 찾아서 성장해 가는 모습도 너무 보기 좋았어요. 평범한 회사에서 근무를 하다가 퇴사를 해서 작가의 길을 가게돼요. 자신의 꿈을 찾아서 나아가는 유미의 모습이 너무 멋있어 보였어요. 

 

유미는 처음에 같은 회사에 근무하는 우기를 짝사랑 했지만 그냥 짝사랑으로 끝나 버려요. 소개팅으로 만난 구웅이랑 사귀게 되는데, 구웅의 여사친 새이 때문에 사이가 틀어져요. 유미와 새이 사이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구웅이 좀 답답하더라고요. 나중에 결국 둘이 헤어지지만 구웅이 미련을 못버리고, 계속 유미의 주위를 맴돌게 돼요. 

 

그리고 만난 남친이 유바비예요. 솔직히 유바비는 잘생기고, 요리도 잘하고, 자상하고 정말 완벽한 캐릭터였어요. 유미와 유바비와 결혼하는 줄 알았는데, 결국 나중에 유미의 뒤통수를 치게 돼요. 그때의 그 배신감이란 이루 말할 수가 없었어요. 저도 유미의 감정에 이입이 되어서 속으로 유바비 욕을 많이 했었지요.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순록이 등장해요. 집돌이에 일밖에 모르는 까칠해 보이는 출판사 직원인데, 알면알수록 순둥순둥 하고 귀엽더라고요. 유미도 처음에는 좀 불편해했지만 순록이를 알면 알수록 서로 맞는 부분도 많고 해서 매력을 많이 느끼거 같아요. 유미보다 연하라서 더 귀엽게 느껴졌던 거 같아요. 

 

순록이가 마지막 남친이자 남편이 돼요. 

 

유미의 세포들은 이동건 작가님 웹툰인데, 무빙 건이라고 부르더라고요. 처음에는 무빙 건이 뭔가 했는데, 이동을 영어로 해서 무빙 건이라고 부르더라고요. ㅋㅋㅋㅋ 웹툰은 댓글 읽는 재미도 쏠쏠해요. 

 

 

 

 

 

 

유미의세포들 2회 무료

 

유미의 세포들 웹툰 무료보기

 

유미의 세포들 웹툰을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바로 네이버웹툰 앱을 깔면 돼요. 

네이버 웹툰 앱을 깔고 유미의 세포들을 검색해서 볼 수 있어요. 지금 11화까지는 바로 열려서 무료로 볼 수 있고, 그다음부터는 24시간 후에 열려요. 원래 24시간 후에 1회의 웹툰이 열리는데, 유미의 세포들은 한꺼번에 2회의 웹툰이 열리네요. 길어선 그런 건지 암튼 한꺼번에 두 개를 볼 수 있으면 좋은 거지요. ㅎㅎㅎ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 등장인물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유미의 세포들이 이번에 드라마로 나오는데요, 포스터에 나오는 세포들 너무너무 귀엽네요. 유미는 김고은씨고, 구웅은 안보현 씨예요. 안보현 씨 구웅 캐릭터랑 싱크로율이 똑같아서 깜짝 놀랐어요. 머리스타일이며 턱수염까지 길러서 완벽하게 구웅으로 변신하셨더라고요. 기존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난 모습에 놀랐어요. 저는 영화배우 정유미 씨가 개인적으로 너무 러블리하고, 예뻐서 유미 캐릭터에 어울릴 거라고 생각했는데, 좀 아쉽네요. 연애의 발견과 로맨스가 필요해를 너무 재미있게 봤었거든요. 그렇지만 김고은 씨가 유미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네요. 개인적으로 앞머리를 조금 더 길게 했으면 더 사랑스러웠을 거 같아요. ㅎㅎㅎ

 

루비 역은 이유비 씨이고, 새이 역은 박지현 씨라고 하네요. 우기는 샤이니 민호, 유바비는 갓세븐의 진영이 맡았다고 해요. 순록은 아직 누군지 모르겠는데, 정말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