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틀팍스 영어 여름방학 20% 할인 이벤트 하고 있어요. 2021년 7.12 ~ 7.27까지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리틀팍스 영어 여름방학 20% 할인 이벤트 하고 있어요. 2021년 7.12 ~ 7.27까지

by 필하우스 2021. 7. 12.
반응형

리틀팍스 썸네일
리틀팍스 여름방학 할인이벤트

리틀팍스 영어를 작년부터 결재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리틀팍스는 애니메이션 영어동화를 볼 수 있는 앱이에요. 영어동화를 보다 보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게 되는 거예요. 영어 읽기 앱도 사용해 보았지만 흥미를 많이 못 느끼더라고요. 리틀팍스 영어는 그래도 애니메이션이라서 그나마 애들이 잘 보더라고요. 

 

초등 4학년인 아들과 6살이 딸램 둘이 잘 보고 있고, 저도 한 번씩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어요. 

 

 

리틀팍스 여름방학 맞이 20% 할인 이벤트!

 

영어동화 4,600여편 (월~금 새 동화 발표)

영어동요 370여 편

학습 부가기능 8종 (프린터블북, 퀴즈, 단어장)

학습관리 & 동기부여 기능 4종 (상장, 배지)

 

자체 할인 이벤트로 결제 즉시 이용이 가능해요. 

(별도 이용권 등록 필요없음)

 

12개월 (372일) 할인가 (7.12 ~ 7. 27)

300,000원

180,000원

144,000원 (월 12,000원 꼴!)

 

1개월 (31일 ) : 25,000원

3개월 (93일) : 75,000원 - 60,000원

6개월 (186일) : 150,000원 - 115,000원

 

 

 

처음 오셨어요 : 할인이벤트 (littlefox.co.kr)

 

리틀팍스

애니메이션 영어동화 도서관! 동화, 동요, 단어장, 프린터블북, 학습기록 등 제공

www.littlefox.co.kr

 

리틀팍스는 재미있는 영어동화를 애니메이션과 e-Book으로 보고 읽으면서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사이트예요. 리틀팍스 학원도 있지만 리틀팍스 앱을 사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영어를 배울 수 있어요. 

유익하고 흥미있는 동화를 통해서 모국어를 배우듯이 자연스럽게 영어실력을 향상해 나갈 수 있어요. 

 

 

모국어 습득 방식 그대로 소리로 듣고 눈으로 문장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동화를 통해서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요. 1단계에서 9단계의 단계별 주제별 동하가 구분되어서 나의 수준에 딱 맞는 동화를 선택할 수 있어요. 

 

e-Book이나 퀴즈, 단어장 등 다양한 기능으로 말하기, 읽기 실력을 키울 수 있어요. 

 

PC나 스마트 기기로 쉽게 접속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어요. 

 

가족 4명이 하나의 계정을 함께 쓸 수 있어요. 그렇지만 동시 접속은 안되기 때문에 순서를 기다려야해요. 저희 애들은 한번씩 서로 보고 싶다면서 싸우기도 해요. 

 

리틀팍스 1년권 결재했었는데, 지금 27일 정도 밖에 남지 않아서 리틀팍스 할인 이벤트 기다리고 있었는데, 마침 이번에 여름방학 20%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바로 결재했어요. 

 

리틀팍스 아직 안해보셨다면 일단 앱을 깔아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아이들에게 보여주세요. 그리고 흥미를 느낀다면 결재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리틀팍스 흥미 키우는 법

 

저는 영어는 공부가 아니라 본인이 흥미를 느끼고, 재미있게 배워야 한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재미있는 영어공부 방식을 찾고 있었거든요. 

그러던 중에 아는 언니 딸이 리틀팍스를 하루에 몇시간씩 봤더니 영어 귀가 트이고, 영어로 일기를 쓴다고 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리틀팍스는 오직 영어로만 되어 있기 때문에 티비에 나오는 만화를 많이 보는 아이들이라면 재미 없어 하고 보지 않으려고 할 수 있어요. 저희 아이들도 학교 갔다 오거나 어린이집 다녀오면 만화만 주구장창 보는 아이들이었어요.

그래서 처음에 아이들과 평일에는 티브이를 보지 않겠다는 약속을 받아내고, 일주일 동안 아무것도 보여주지 않았어요. 그러면 아이들이 심심해하거든요. 그리고 나서 리틀팍스 무료 애니메이션을 보여줬더니 애들이 너무 잘 보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1년 이용권을 끊었죠.

 

그렇지만 저희 아들은 흥미가 그렇게 오래 가진 않더라고요. 그 딸내미처럼 하루에 몇 시간씩 보지는 않아요. 어떨 땐 며칠씩 안보기도 했어요. 그래서 영어습관을 들이기 위해서 리틀팍스에서 하는 클래스를 신청했어요. CLASS는 한 달에 한 번씩 신청을 하는데, 매일 3~4개씩 보는 습관을 들일 수 있어요. 

듣기 CLASS가 있었는데, 요즘은 추가로 말하기 CLASS도 생겨서 두 개 다 하고 있어요. 

 

둘째는 6살이라서 매일 하면 좋기는 한데, 억지로 보라고 하진 않아요. 오빠가 보고 있으면 보고 싶다고 해서 틀어주는 편이에요. 둘째는 한 번 보면 꽤 오랫동안 보는 편이에요. 내년에는 매일 꾸준히 볼 수 있게 습관을 들이려고 생각 중이에요. 저도 CLASS 신청해서 아들이랑 했었는데, 한 달을 채운적이 없어서 아들에게 쪼금 부끄럽네요.

 

다음 달에는 꼭 신청하겠다고 하니 아들이 엄마는 안 할 거 같다고 믿지를 않네요. ㅠ.ㅠ 

저도 해보니 매일 꾸준히 하는 게 쉽지가 않고,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에 그나마 보는 거 같아요. 

 

아무튼 중요한 건 일단 미디어 노출을 줄여야지만 아이들이 리틀팍스를 본다는 거예요. 주말에는 티브이를 볼 수 있게 해 주니 티브이랑 유튜브 보느라고 정신이 없네요. ㅎㅎㅎ

 

 

처음 오셨어요 : 할인이벤트 (littlefox.co.kr)

 

리틀팍스

애니메이션 영어동화 도서관! 동화, 동요, 단어장, 프린터블북, 학습기록 등 제공

www.littlefox.co.kr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