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뽀로로 짜장떡볶이와 크림떡볶이 애들이 잘 먹네요. 아이간식으로 추천해요!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뽀로로 짜장떡볶이와 크림떡볶이 애들이 잘 먹네요. 아이간식으로 추천해요!

by 필하우스 2020. 7. 18.
728x90

 

 

마트에서 장보다가 딸램이 사달라고 졸라서 사온 뽀로로 짜장 떡볶이와 크림떡볶이에요. 뽀로로 캐릭터를 좋아하기도 하고 유튜브에서 누가 먹는걸 본 거 같아요. ㅋㅋㅋ 짜장 떡볶이는 오빠꺼 크림 떡볶이는 자기꺼라고 하네요.

원래는 크림 떡볶이 하나만 사려다가 왠지 싸울거 같아서 짜장 떡볶이도 샀어요. 두 개 사길 잘 한거 같아요. 둘 다 남기지 않고 다 먹었거든요.

 

 

 

 

 

 

 

집에 오자마자 간식으로 주었어요. 예전에 짜장 떡볶이 해주니 맛있다면서 잘 먹었기 때문에 아마 좋아할 거 같아요.

일단 뽀로로 캐릭터가 들어가면은 아이들이 흥미를 보이는거 같아요.

 

 

 

 

 

 

 

조리 과정이 나와 있어요. 상당히 간단해서 간편하게 간식챙겨줄 때 좋을거 같아요.

 

 

 

 

 

 

 

 

이런 인스턴트 간식은 잘 안주지만 그래도 가끔 한번씩 먹기도 한답니다. 여행갈 때도 사가지고 가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캠핑갈 때는 간편식품을 많이 사는 편이거든요. 전자레인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캠핑 갈 때는 못들고 가겠네요. ㅎㅎ

아니면 펜션 갈 때 들고가면 되겠어요.ㅋㅋ

 

 

 

 

 

 

 

 

뽀로로 크림 떡볶이에요. 맵지 않기 때문에 매운거 못먹는 친구들이 먹으면 좋을 듯 해요.

 

 

 

 

 

 

 

 

사용설명서가 담겨있어요. 너무너무 간단해요. ㅎㅎㅎ 떡이랑 스프 개봉해서 용기에 담고, 뜨거운 물을 조리선까지 넣어주고, 전자레인지에 1분 10초만 돌리면 돼요.

 

 

 

 

 

 

크림 떡볶이는 둘째 딸이 골랐어요. 매운 떡볶이도 있던데 다음에는 매운 떡볶이도 한 번 사봐야겠어요. 제가 먹을려고요. ㅋㅋㅋ 종류가 여러가지더라고요. 저는 집에서는 떡볶이를 잘 안하게 돼요. 맛도 없고, 번거롭기도 해서 그냥 사먹는답니다.

진짜 일년에 집에서 해먹는 떡볶이는 몇 번 안되는 듯 해요. 간단하지만 생각보다 맛내기가 어렵더라고요.

 

 

 

 

 

 

 

 

 

 

 

 

뽀로로 크림 떡볶이 뚜껑을 열어보니 떡이랑 스프가 들어있어요. 떡볶이가 너무 작고 가늘어서 귀여워요.

 

 

 

 

 

용기에 떡볶이와 스프를 모두 담아주면 돼요.

 

 

 

 

 

 

 

짜장 떡볶이도 떡이랑 스프를 담아주면돼요. 둘째가 옆에서 하고 싶어해서 짜장 떡볶이는 둘째가 뜯었어요. 호기심이 많아서 제가 하는거 보면 다 해보려고 하네요. ㅎㅎ
장난감 방 좀 정리하라니깐 그건 안하려고 하네요. ㅠ

 

 

 

 

 물을 끓여서 70ml를 부어주면 돼요. 표시선까지 물을 부어주면 된답니다.






 

 

1분 10초 돌려주면 되는데 전 1분30초를 돌려서 그런지 국물이 넘쳤어요.








저어주고 먹으면 돼요. 떡이 상당히 작고 귀여워요. 고소한 크림 맛이라 매운거 못먹는 딸램이 정말 잘 먹더라고요. 저도 배고파서 몇 개 먹어봤는데,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짜장 떡볶이도 국물이 많아요. 국물 떡볶이에요. 넘 싱겁지 않을까 했는데, 나름 간이 되는지 맛있다면서 잘 먹었어요.

짜장 떡볶이는 물을 좀 덜 넣을걸 그랬나봐요. 넘 국물이더라고요. 그래도 나름 맛이 나서 괜찮았어요.







 뽀로로 짜장 떡볶이와 크림 떡볶이를 사먹었는데, 생각보다 애들이 잘 먹어서 담에 또 사봐야겠어요.


둘째가 짜장 떡볶이를 못먹어서 속상해 하더라고요. 오빠가 너무 빨리 먹는 바람에 맛도 보지 못했었거든요.

담에는 바꿔서 먹어 보던지 큰 애는 매운 떡볶이를 사줘봐야겠어요. 매운 음식도 잘 먹거든요.

 

암튼 간편하게 간식으로 잘 먹었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