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ES24 7월 굿즈 미니언즈 드라이백, 토이스토리 돗자리 구입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YES24 7월 굿즈 미니언즈 드라이백, 토이스토리 돗자리 구입했어요.

by 필하우스 2020. 7. 17.
반응형

 

 

오랫만에 Yes24에서 책을 사게 되었어요. 초등학교 3학년인 아들이 수학을 많이 어려워해서 초등수학 개념사전을 샀어요. 원래는 수학만 사려고 했는데, 사회와 과학도 있어서 같이 신청을 했어요. 둘째를 위한 진짜 과자접기 책도 같이 구입을 했어요. 주문 하려고 보니 굿즈가 많더라고요. 미니언즈 배스타올을 살까 드라이백을 살까 고민하다가 드라이백을 샀어요. 배스타올은 집에 두개 있어서 아직 그렇게 필요없을 듯 해서요.

 

 

 

 

 

 

 

미니언즈 드라이백 노란색으로 사고 싶었는데, 그건 품절인지 안보여서 핑크색으로 샀는데, 예쁘네요. 마음에 들어요. 역시 미니언즈는 노란색이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토이스토리 돗자리도 주문했어요. 돗자리는 아이들 소풍갈 때 한번씩 필요하더라고요. 이상하게 캐릭터 돗자리를 보면 막 사고싶어져요. ㅎㅎㅎ

 

 

 

 

 

 

 

 

아울북에서 나온 초등수학, 사회, 과학 개념사전이에요. 이건 나중에 따로 포스팅을 할게요. 도전 진짜 과자접기도 따로 포스팅을 할 생각이에요. 요즘 평일에 티비를 안틀어줘서 맨날 심심해 하기 때문에 이런거 만들고 놀면 좋아할 듯 한데, 아직 해보진 않았어요. 종이가 약간 얇아서 금방 찢어질 거 같기도 한데, 암튼 만들기 하는거 포스팅 할게요. ㅎㅎ

 

 

 

 

 

 

 

 

미니언즈 드라이백 핑크색이에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더라고요. 사진처럼 상당히 길죽한 모양이에요. 아이들 수영복이랑 옷 담아 갔다가 젖은 옷이랑 수건들 넣어서 가지고 오면 될 듯해요. 늘 비닐봉지에 담아 왔었는데, 이렇게 드라이백에 넣으면 보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입구를 동그랗게 말아서 손잡이처럼 들고 다녀도 되고, 끈을 연결할 수도 있어요.

 

 

 

 

 

 

 

 

 

끈을 연결해서 어깨에 메고 다닐 수도 있어요. 장난감을 담는다던지 다른 용도로도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끈을 두가지 방법으로 연결할 수 있어서 편한데로 사용하면 될 듯 해요.

 

 

 

 

 

 

 

 

토이스토리 돗자리예요. 개인적으로 이런 캐릭터 돗자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당장 쓸 일은 없지만 그냥 사봤어요. ㅋㅋㅋ

 

 

 

 

 

 

 

 

사이즈가 크진 않아요. 일인용 돗자리인듯 해요. 유치원이나 초등학교에서 소풍을 가게되면 개인 돗자리를 가지고 오라고 하는데, 그때 사용하면 좋을 듯 해요. 진짜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색상도 때가 잘 안타는 색상이라서 더 마음에 들어요.

 

 

 

 

 

 

 

 

토이스토리 캐릭터들이 다 들어있어요. 토이스토리4에서 새로 나온 캐릭터인 스푼캐릭터 포키도 보이네요. 재활용으로 만든 거라서 자꾸 쓰레기통으로 들어가려고 하는 은근히 매력있는 캐릭터였어요.

 

 

 

 

 

 

 

 

 

오랫만에 YES24에서 책을 구입했는데, 마음에 드는 굿즈를 같이 사서 너무 기분 좋아요. ㅎㅎ

미니언즈 드라이백은 아이들 물놀이 할 때랑 여행갈 때 사용하면 될 듯하고, 토이스토리 돗자리는 아이들 소풍갈 때 유용하게 쓰일 듯 해요. 미니멀 라이프를 지향하지만 아직 물욕을 버리진 못하겠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