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류 전체보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33 Page)
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145

가성비 최고! 착한구두에서 너무너무 착한가격으로 예쁜 샌들을 두개 샀어요. 여름이 되면 시원한 샌들을 신게 되는데요, 몇 년 신었던 샌들이 이번에 물에 한 번 들어갔다 나오니 완전 바닥이 다 까져서 못 신겠더라고요. 그래도 몇 년 잘 신고 다녔어요. 그래서 이번에 새로 사게 된 샌달이예요. 우연히 착한구두 라는 사이트를 들어가게 되었는데, 가격도 너무 착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두 개나 주문했어요. 왼쪽은 프레디 웨지힐 샌들이고, 오른쪽은 디온드 스트랩 샌들이에요. 홈페이지도 상당히 깔끔하게 만들어져있어요.제가 주문한 디온드 스트랩 샌들이 보이네요. 이런 퀄리티에 가격이 9,900원이라니 정말 놀라워요. 프레디 웨지힐 샌들은 아이보리를 사고 싶었지만 때가 넘 잘 탈것 같아서 베이지로 구입했어요. 디온드 스트랩 샌들은 블랙으로 구입했어요. 착한구두에서 산 프레디 웨지힐 샌들이에요. .. 2020. 6. 25.
포항 장기 산딸기 사먹었어요. 산딸기 효능과 맛있게 먹는 법! 요즘 산딸기철이지요? 아는 언니가 친정에서 산딸기를 하신다고 해서 한박스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포항 장기 산딸기예요. 산딸기는 저 어렸을적에 산이며 들로 다니다가 보이면 따먹었던게 전부예요. 이렇게 따로 사먹은건 이번이 처음인듯 해요. 일일이 손으로 다 따야하고 가시도 많기 때문에 장갑을 껴도 가시가 많이 박힌다고 해요. 정말 우리가 먹는 채소며 과일들은 손이 안가는 게 없는거 같아요. 모두 땀 한방울 한방울 값진 노력으로 이렇게 우리 식탁에 올라오는거 같아요. 그 정성을 생각하면서 썩히지 않고, 잘 보관해서 버리는거 없이 다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신혼때는 몰랐는데, 저희 시댁이며 친정에서 주신 음식들도 다 소중하고 아까워서 왠만하면 다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콩이며, 마늘, 고구마 줄기 등등.. 2020. 6. 22.
덴탈마스크 소형 두가지를 비교해 보았어요. 아이들 초등학교, 유치원 개학하고 날씨가 너무 더워졌어요. 여름에는 덴탈마스크를 써야할 것 같아서 덴탈마스크 소형을 인터넷으로 미리 사두었었어요. 오늘부터 비말차단용 마스크가 웰킵스 온라인몰에서 1장당 500원에 판매된다고 해요. 구입이 가능하다면 그것도 사놔야겠어요. 마스크를 하루종일 써야하는 아이들이 너무 안쓰럽네요. 이런 세상이 오다니 불과 몇개월만에 말이죠. ㅠㅠ 제가 구입한 덴탈마스크 소형 두가지를 비교해 보았어요. 왼쪽거는 제가 쿠팡에서 주문한 3중 일회용 마스크이고, 오른쪽꺼는 신랑이 주문한 3중 일회용 마스크예요. 둘 다 중국산이에요. 국산제품은 사기도 어렵고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저렴한 중국산을 주문했어요. 둘다 50매이구요, 일단 박스사이즈는 신랑이 구입한 오른쪽 제품이 더.. 2020. 6. 4.
소화 흡수를 도와주는 소화효소 제품으로 효소원 구입했어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마르고 소화가 잘 안되어서 고생을 많이 했어요. 음식을 제대로 마음껏 먹어본 적이 별로 없었던거 같아요. 조금 과하게 먹었다 싶으면 체해서 며칠 고생을 했었죠. 결혼하고 아이 둘을 낳고 키우다보니 예전보다는 살도 좀 찌고 소화도 좀 되더라고요. 근데 문제는 저희 초등학생 큰아들이 저랑 체질이 똑같다는 거예요. ㅠ ㅠ 마른 사람들은 장에서 흡수가 잘 안된다고 해서 소화효소를 보충해 주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양배추즙, 방울토마토, 유산균, 요플레 등을 간식이랑 함께 챙겨주었는데 별 효과가 없어요. 전 아이허브에서 산 닥터스 소화효소를 먹고 있었는데, 소화가 잘 되는거 같더라고요. 유통기한이 지나서 아이한테는 주지 않았는데, 아이와 같이 먹을만한 소화효소를 찾다가 효소원을 구입하게.. 2020. 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