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박한 정리 12회 배우 이준혁 씨의 집!! 조금은 아쉬운 정리네요.
본문 바로가기
신박한정리

신박한 정리 12회 배우 이준혁 씨의 집!! 조금은 아쉬운 정리네요.

by 필하우스 2020. 11. 4.
728x90

신박한 정리 11회에서는 배우 정은표 씨 가족의 집이 정리가 되었어요. 10년 이상 한곳에서 지내셨기 때문에 짐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고요.

많은 짐들을 정리하고 깨끗하고 새로운 집으로 탄생이 되었어요.

feelhousecontents.tistory.com/69

신박한 정리 11회 배우 정은표 씨 가족의 집이 멋지게 바뀌었어요!!

신박한 정리 10회에서는 워킹맘 김미려 씨와 전업을 하고 있는 정성윤 씨 집이 나왔어요. 전원주택이었는데, 남편분이 살림을 하다 보니깐 정리가 정말 안되어 있더라고요. 역시나 신박한 정리

feelhousecontents.tistory.com

 

 

신박한 정리 12회에는 배우 이준혁 씨가 나오셨어요. 작품도 다작을 하시고, 아이도 세명이고, 취미도 많으신 이준혁 씨는 윤균상 씨의 추천으로 나오셨어요.

 

 

 

 

 

거실에 책상도 있고, 쇼파도 있어요. 아이방인듯 거실인듯 복잡한 공간이네요. 원래는 쇼파만 있는 넓은 공간이었는데, 아이들이 코로나로 인해서 원격수업을 하기 때문에 엄마가 아이들의 수업을 관리하기 위해서 한군데로 모아 놓으셨다고 해요.

 

 

 

 

 

주방 한쪽에는 컴퓨터 책상이 있어요. 이곳은 첫째가 유튜브 방송을 하는 공간이라고 해요. 거실에 자리가 없어서 주방까지 아이들의 공간이 되어 버렸어요.

 

 

 

 

 

이곳은 이준혁 씨가 사용하고 있는 방이에요. 침대에서 대본도 보고, 취미로 사진을 찍으시기 때문에 사진 보정 작업도 하신다고 해요. 밀리터리 덕후라 모형 총도 여러개 가지고 계시네요. 빈티지 소품과 해골 등 여러가지 소품이 있는데, 나중에 여유가 있을 때 포토 커피숍을 운영하고 싶으셔서 소품들을 모아 놓으셨다네요.

 

 

 

 

이준혁 씨의 옷방이에요. 스타일리스트가 없다보니 의상을 안버리게 되어서 옷들이 계속 쌓였다고 하네요. 밀러터리 덕후답게 군복도 상당히 많이 가지고 계시더라고요. 윤균상 씨가 군복을 좀 정리하자고 하니 이준혁 씨의 표정이 바뀌셨어요. ㅎㅎㅎ

 

일단 짐이 제일 많은 이준혁 씨의 방부터 비우기로 했어요. 옷방에 있던 밀러터리 룩도 가져왔는데, 이준혁 씨가 하나도 못버리시더라고요. 비우기가 끝나고 이준혁 씨의 집은 과연 어떻게 변했을까요?

 

 

 

 

거실에 있던 쇼파가 없어지고, 아이들의 공부공간으로 바뀌었어요. 주방에 있던 큰아들의 책상도 거실로 옮겨졌네요. 거실을 아이들의 공부공간으로 만들었어요. 발코니에는 아이들의 장난감들을 모아 놓아서 놀이 공간으로 바꾸었어요.

 

 

 

 

 

꽉 차고 어수선했던 주방도 환하고 미니멀하게 바뀌었어요.

 

 

 

 

이준혁 씨 아이들 방의 발코니예요. 주방에 있던 유튜브 방송 장비들이 발코니로 왔네요. 여기서 조용하게 유튜브 방송을 하면 되겠어요.

 

 

 

 

안방은 이준혁 씨 부인과 셋째 딸 은서가 함께 쓰는 방이에요. 침대를 중앙으로 배치하고, 양쪽에 옷장을 놓았어요. 은서의 옷장은 원래 복도에 있었는데, 안방으로 옮겨서 동선을 최소화했어요.

은서가 좀 큰 편인데도 아직 엄마와 함께 자는군요. 좀 더 크면 자기 방을 가지고 싶을텐데 말이죠.

 

 

 

 

 

이준혁 씨의 옷방이에요. 깔끔하게 옷들로만 싹 정리가 되었네요. 옷이 정말 많으시네요.

 

 

 

 

 

이준혁 씨의 방이에요. 복잡하던 방이 싹 바뀌었네요. 불편해 보였던 침대 배치를 새롭게 했어요.

 

방마다 발코니 공간이 있어서 이번에는 발코니를 잘 활용한거 같아요. 가족들이 와서 보더니 너무 좋아하네요. 이준혁 씨의 공간이 너무 많아 보이는게 좀 아쉬웠어요. 짐이 너무 많아서 어쩔 수 없었겠지만 아이들이 점점 커가는데 아이들 방이 너무 없더군요.

다른 연예인 아빠들은 아이들 공간으로 우선으로 생각했는데, 이준혁 씨는 자기애가 강하신 듯 해요.

 

신박한 정리 매회 너무 놀라고 신기해 하면서 봤는데, 이번편은 좀 아쉬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