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해줘 홈즈 198회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바다 뷰 아파트에 온걸 환영해"
본문 바로가기
구해줘홈즈

구해줘 홈즈 198회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바다 뷰 아파트에 온걸 환영해"

by 필하우스 2023. 4. 11.
728x90

바다 뷰 아파트에 온걸 환영해 썸네일

구해줘 홈즈 198회에서는 승무원으로 일하면서 독립한 지 7년 만에 다시 부모님과 합가를 하기로 한 의뢰인이 나오셨어요. 직장 근처인 김포국제공항 근처를 원하시네요. 부모님과 같이 살지만 나중에 결혼해서도 서로 편하게 살기 위해서 세대분리가 가능한 집을 원하고 계시네요. 

 

 

구해줘 홈즈 198회 김포시 양곡읍 양곡지구 "2층 집 사랑해여" (tistory.com)

 

구해줘 홈즈 198회 김포시 양곡읍 양곡지구 "2층 집 사랑해여"

구해줘 홈즈 198회에서는 승무원으로 일하면서 독립한 지 7년 만에 부모님과 합가를 하기 위해서 의뢰를 하셨어요. 지역은 의뢰인의 직장 근처인 인천국제공항까지 차로 1시간 이내, 김포 국제공

feelhousecontents.tistory.com

 



복팀에서 양세형 코디와 이수지 코디가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으로 갔어요. 인천국제공항까지 차량 30분, 김포국제공항은 차량 50분 거리예요.
월곶동, 배곧신도시와 송도국제도시 사이에 위치해 있고, 집 앞에 공원이 있어요.  

대형마트가 차량 3분 거리에 있고, 해안산책로가 집앞에 있어요.


1,298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2022년 올 리모델링된 집이에요. 소래포구역과 인천논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요. 도보 15분 거리에 양떼목장도 있고, 해오름 호수공원과 소래습지생태공원이 있어요.


 

 

 

남동구 논현동 "바다 뷰 아파트에 온걸 환영해" 집소개

 

거실과 현관모습


문을 열어보니 거대한 현관으로 입이 떡 벌어지네요. 한쪽 벽면이 전부 신발장이고 신발장 맞은편은 깊숙한 수납장이에요.



긴 복도를 따라 걸어가면 탁트인 화이트 거실이 나오네요. 오션뷰가 보이는 아파트예요. 의뢰인의 아버지가 원하셨던 뻥 뚫린 뷰예요. 전통어시장이 근처에 있어요. 멋진 바다뷰가 펼쳐진 이 집의 이름은 "바다뷰 아파트에 온 걸 환영해"예요.



거실 한편에 발코니가 있어요. 발코니도 바다뷰예요.
서해이기 때문에 선셋도 기가 막히다고 해요. 야경도 엄청 예쁘다고 해요.


 

 

주방모습


거실 옆에는 대면형 주방이 있어요. 식탁이 원목의 내추럴 감성을 살린 우드슬랩 식탁이에요. 아일랜드 식탁 조리대는 엄청 길쭉하네요. 아일랜드 식탁의 길이가 약4.5m예요.


인덕션과 후드, 식기세척기가 기본옵션이에요. 설거지 할 때도 바다뷰를 볼 수 있어요. 다용도실도 널찍하게 잘 되어 있어요. 




주방을 나와 복도쪽에도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어요. 방이 서로 끝부분에 있어서 세대분리가 된 곳이에요. 

 

 

 

 

브부모님공간

 

부모님이 사용하기에 좋은 널찍한 방 1이에요. 양개 도어로 되어 있어서 입구가 더 넓어 보여요. 거실과 연결되어 있는 방 1에서도 역시 바다뷰를 볼 수 있어요. 발코니 공간이 있어서 활용도가 더 좋아요. 방 안쪽에도 수납공간이 있어요. 집 안 곳곳에 수납공간이 가득해요. 수납장 맞은편의 문을 열면 그레이&우드 톤의 화장실 1이 나와요. 화장실이 호텔처럼 되어 있어서 너무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네요. 

 

 

아담한 방2예요. 여기도 바다가 보여요. 어머니의 식물들을 놓을 수 있는 취미방으로 사용해도 좋을 거 같아요. 

 

 

 

 

 

 

의뢰인 공간

 

반대쪽은 의뢰인이 사용할 공간이에요. 고급진 인테리어 화장실 2예요. 조적파티션으로 샤워공간을 꾸몄어요. 

 

화장실 맞은편은 큼직한 방3이에요. 발코니 공간을 확장해서 공간을 확보했어요. 붙박이장도 있어요. 

 

통창이 있는 넓은 방4예요. 

 

 

 

 

남동구 논현동 "바다 뷰 아파트에 온걸 환영해" 가격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에 위치한 "바다 뷰 아파트에 온 걸 환영해"는 인천국제공항까지 차량 30분 거리이고, 김포국제공항까지 차로 50분 거리예요. 집 앞엔 해안산책로가 있고, 모든 방에서 바다뷰를 볼 수 있어요. 2022년에 올리모델링을 했고, 긴 복도를 중심으로 세대 분리가 완벽하게 되어 있어요.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갖춘 이 집의 가격은 매매가 8억 8천만 원이에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