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일선물 닥스 브라운 체크 배색 장지갑 네이버쇼핑에서 최저가로 샀어요!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생일선물 닥스 브라운 체크 배색 장지갑 네이버쇼핑에서 최저가로 샀어요!

by 필하우스 2020. 10. 6.
728x90

 

생일선물로 닥스 브라운 체크 배색 장지갑 샀어요!

누구 생일이냐구요? 바로 제 생일이에요. ㅎㅎ

신랑이 준 돈으로 무얼 살까 고민하다가 지갑이 오래되어서 장지갑을 사게 되었어요.


헤지스 남색 장지갑을 썼는데, 이번에는 뭔가 색다른 지갑을 사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고민고민 하다가 닥스 브라운 체크 배색 장지갑을 골랐어요.






이렇게 예쁘게 포장이 되어 왔어요. 선물할게 아니라 포장은 구지 안해도 되지만 포장 되어서 온걸 받으니 기분은 좋더라고요.

예전 같으면 상자도 안버리고 다 모아놨겠지만 요즘 신박한 정리를 보면서 정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지갑만 꺼내고 다른건 다 버렸어요.

상자가 좀 아깝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딱히 쓸데는 없거든요.






닥스 브라운 체크 배색 장지갑이예요. 브라운과 체크의 조합이 너무 세련되고 예쁜거 같아요.








계속 단색만 썼었는데 이런 체크무늬 장지갑 너무 예쁜거 같아요. 전 반지갑 보다는 장지갑이 더 좋더라고요.

지갑에 뭔가 많이 넣는것도 아닌거 같은데 장지갑도 현금과 카드 몇장이랑 쿠폰 몇장 넣으면 도톰해 지더라고요. 그래서 반지갑 보다는 장지갑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뒷쪽은 완전히 체크무늬예요. 체크무늬 장지갑도 종류가 많던데 무늬가 넘 큰것 보다는 작은게 더 이쁜거 같아서 이걸로 골랐어요.







가죽제품이고, 천연 소가죽이예요. 새제품이라서 가죽 냄새가 진하게 나네요.

제조년월은 2020년 6월 이에요.







안쪽에 수납하는건 다른 장지갑들과 비슷한데 지폐 넣는 안쪽에 카드 넣는 주머니가 있더군요. 전에 쓰던 장지갑에는 없었거든요.



닥스 브라운 체크 배색 장지갑 저렴하게 사는법!

LF몰에서는 19만원 대이고,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하면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LF몰도 처음 이용 고객에게는 16만원 이상 구매하면 4만원 플러스 쿠폰과 앱을 처음 설치하면 1만원이 제공되니 LF몰을 한번도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여기서 구입하시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요.

저는 이용고객이라서 쿠폰을 쓸 수가 없어서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해서 구입했어요.

롯데 ON에서 15만원대에 구입을 했는데, 지금 다시 찾아보니 안보이네요. 다른 사이트들은 모르겠고 네이버 쇼핑에서는 최저가로 산거 같아요.

16만원 대는 보이네요. 잘 비교해 보시고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바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