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박한 정리 6화 고주원 씨의 집이 멋진 싱글남의 공간으로 바뀌었어요.
본문 바로가기
신박한정리

신박한 정리 6화 고주원 씨의 집이 멋진 싱글남의 공간으로 바뀌었어요.

by 필하우스 2020. 9. 5.
반응형

신박한 정리 5화의 주인공은 싱글남 배우 고주원 씨예요. 앨리트에 얼굴도 잘생긴 고주원 씨는 와인을 너무 좋아하셔서 와인병을 집에 모아놓으셨더라고요.

 

feelhousecontents.tistory.com/43

 

신박한 정리 6화 고주원 씨의 와인병 가득한 집을 공개해요.

신박한 정리 5화에서는 양동근 씨의 집이 나왔어요. 세 아이들과 두 마리의 강아지를 키우고 계신 양동근 씨의 집이 놀랍게 변했어요. 아티스트 양동근 씨만의 공간도 만들어 주어서 훈훈한 감��

feelhousecontents.tistory.com

 

 

 

 

고주원 씨가 거실을 서재처럼 쓰기를 원하셔서 윤균상 씨가 책장을 구입하러 갔어요. 신박한 정리는 의뢰인들을 위해서 선물도 많이 주시는거 같아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을 하다가 직원들의 도움으로 벽에 붙이는 책장을 골랐어요.

 

 

 

 

거실 가득 자리를 차지하던 매트리스가 사라지고 고주원 씨가 원하던 서재로 바뀌었어요. 거실이 이렇게 변할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어요. 컴퓨터 책상을 거실로 옮겨서 서재의 느낌을 물씬 주었어요.

 

벽에 붙은 선반이 윤균상 씨가 고른 거예요. 책상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센스 있게 잘 고르신거 같아요.

거실은 꼭 소파와 티비만 있으라는 법이 있나요?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공간을 구성하면 되는거 같아요.

 

그렇지만 이렇게 전문가의 손길이 들어가야 멋진 공간이 나올듯 해요. 일반인들이 어설프게 바꾸면 망칠수도 있겠어요. 밋밋하던 벽면도 포인트로 색을 입혀 주었어요. 처음에는 머지? 했는데, 볼수록 센스 넘치는 공간이네요.

 

 

 

 

 

 

 

주방도 엄청 깔끔하게 바뀌었어요. 김치냉장고는 사라지고, 테이블이 거실에 가 있으니 주방이 너무 넓어 보이네요. 정리 만으로도 새집의 느낌이 물씬 나네요.

 

바뀐 집이 마음에 들면 어깨춤을 춘다고 하셨는데, 주방까지 보고 어깨를 살짝 들썩이셨어요. ㅎㅎㅎ

 

우리 집이 넣구나 하면서 고주원 씨가 감탄을 하시더라고요.

 

 

 

 

 

 

 

이곳은 옷방이에요. 들어서자마자 겨울옷들이 보여서 답답해 보였던 공간이 깔끔하게 바뀌었어요. 티나 얇은 옷을 위쪽에 걸고 겨울옷은 안쪽이나 밑에 걸어 두었어요. 얇은 옷들은 철사 옷걸이에 걸면 많은 옷들을 걸 수 있어요.

 

두꺼운 옷들은 플라스틱 옷걸이에 거는게 좋구요.

서랍장 안에는 속옷과 양말들을 수납해 놓았고, 취미용품들도 다 정리가 되었어요.

그 많던 물건들이 다 정리가 되다니 정리의 힘은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물론 비우는게 먼저겠지요.

 

 

 

 

 

 

 

화려한 무늬의 이불 대신에 깔끔한 화이트 이불을 깔았어요. 이불의 색상이 인테리어에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네요. 거실에 있던 티브이가 안방으로 왔어요. 누워서 편하게 티브이를 볼 수 있는 안락한 안방으로 바뀌었어요.

 

 

 

 

 

 

 

고주원 씨가 제일 기대 하셨던 고주원바예요. 와인병과 와인잔들이 모두 여기에 모였어요. 모아두셨던 코르크도 인테리로 사용되었어요. 고주원 바를 보시더니 너무 좋아서 어깨춤을 추시더라고요.


고주원 씨가 좋아하시는 와인병과 와인잔들이 한눈에 다 볼 수 있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저기 앉아서 와인 한잔 하시면 너무 행복하실거 같아요.

신박한 정리 6화 의뢰인 고주원 씨의 집이 멋진 싱글남의 공간으로 바뀌었어요. 그전에 집은 뭔가 서글프고 그랬는데, 같은 집이 왜이렇게 분위기가 바뀌었나요? 정말 신박한 정리는 볼 때마다 신기해요.

 

 

 

 

오늘은 화장대 서랍장을 정리해 보았어요. 전 악세사리가 별로 없는데도 서랍장이 너무 복잡하고 지저분하더라고요. 안쓰는 박스는 다 버리고 삔과 고무줄도 칸에 한두개씩 종류별로 넣었어요. 정리를 하고 나니 빗 들어갈 자리가 생기더라고요.





제가 정리하는걸 보더니 5살 딸램도 자기 삔통 정리를 하더라고요. 고무줄은 고무줄대로 삔은 종류별로 모으더라고요. 그래도 나름 깔끔하게 정리한 듯 해서 놀랐어요.

 

요즘에 제가 정리하는 모습이라던가 청소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니 애들도 한 번씩 정리를 하더라고요.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