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나아이 럭키카드 홍보모델 장항준 감독이네요.
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코나아이 럭키카드 홍보모델 장항준 감독이네요.

by 필하우스 2021. 9. 10.
728x90

 

장항준 감독은 평소에 유머러스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인기가 많은 분이에요. 예능프로그램에 나오셔서 하시는 말씀들이 상당히 유쾌하고 자존감이 높은 분이신 거 같아서 보기 좋더라고요. 지금은 세계적인 작가님이 되신 김은희 작가님의 남편분이시지요. 

 

 

이번에 코나아이 럭키카드 홍보모델에 장항준 감독님이 발탁이 되셨어요. 

 

 

코나아이는 지난 1일 신규 선불카드 '럭키카드'를 출시하고 장항준 감독이 출연한 광고 캠페인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선보이고 있다고 해요. 

 

 

 

장항준 감독 코나카드 광고 영상

 

(45) 코나 럭키카드 #항준쓰최애카드 - YouTube

 

 

(45) 코나 럭키카드 #5천만원캐시당첨금 - YouTube

 

(45) 코나 럭키카드 #효도풀악셀카드 - YouTube

 

 

 

매주 5천만원 럭키 캐시백!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카드!

코나카드 앱 다운로드하고 럭키카드 발급 받으세요!

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장항준 감독의 귀엽고, 유쾌한 모습이 담긴 광고예요. 

 

 

5,000만 원 럭키 캐시백, 용돈카드, 효도카드 등 관련 혜택과 활용 사례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이 되었어요. 광고에서 장항준 감독은 미켈란젤로의 '천지창조', 만화 '슬램덩크', 영화 '위대한 개츠비'등의 명장면을 패러디했는데, 너무 웃겨요. 감독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광고네요.

 

 

 

코나 럭키카드 럭키로코 이벤트

 

코나아이 럭키카드는 매주 추첨을 통해서 5000만 원 이상의 코나카드 캐시를 지급하는 '럭키로코'이벤터 전용카드예요. 5만원 이상 충전 또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행운번호 4개로 구성된 럭키권이 발급돼요. 이 4개의 번호가 모두 당첨되는 1등에게는 5000만원 상당의 코나카드 캐시를 지급한다고 해요.

 

 

2등은 3개의 번호가 당첨되어야 하고 4만 캐시를 준다고 해요. 3등의 2개의 번호가 당첨되어야 하고 2000 캐시를 지급한다고 해요. 1등 당첨자가 없으면 해당 당첨금은 다음 회차로 이월된다고 해요. 

 

 

 

럭키로코 이벤트는 기간별로 진행되고, 1회 차 이벤트 기간은 이번 달 16일 까지예요. 1회 차의 당첨번호 추첨은 17일 12시 30분에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된다고 해요.

 

 

코나아이 럭키카드 다양한 할인혜택과 럭키 캐시백 당첨의 행운을 빌어볼 수 있어서 상당히 마음에 드는 카드네요. 카드 신청해서 사용하고, 당첨의 기회도 노려보면 좋을거 같아요. 

 

 

코나아이 럭키카드 홍보모델 장항준 감독님이 출연하신 광고 잘 보았습니다.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