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델루나 줄거리와 티빙으로 다시보기 무료로 보기
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호텔 델루나 줄거리와 티빙으로 다시보기 무료로 보기

by 필하우스 2021. 9. 15.
728x90

호텔 델루나 썸네일

 

요즘 호텔 델루나를 보고 있어요. 예전에 방영할 때 너무 보고 싶었는데, 못 봤었거든요.

호텔 델루나 티빙으로 다시 보기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바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는 거예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을 하면 한 달동안 티빙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한달 무료 체험 후 가입을 해지하셔도 되고 매달 4,900원을 결제하면 티빙을 볼 수도 있고, 네이버 웹툰 이라던지 영화를 한편 볼수도 있어서 본인이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해서 즐기시면 되겠어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가입하시면 네이버 페이 5,000원을 드려요!!

 

http://naver.me/GkK3UwK9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쇼핑 최대 5% 적립부터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까지!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한 달 무료로 지금 시작하세요!

nid.naver.com

 

 

 


저는 아이들 때문에 드라마 본방을 못 본 지 몇 년 되었거든요. 그래서 요즘 티빙으로 드라마 보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호텔 델루나 줄거리

요즘 호텔 델루나를 보고 있는데, 아이유가 장만월 이라는 호텔 델루나 사장으로 나와요. 그런데 옷이랑 스타일이 너무너무 예쁘게 나와서 볼 때마다 감탄을 하게 되더라고요.

아이유는 어쩜 저렇게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는지 볼때마다 감탄하게 돼요.

호텔 델루나는 일반적인 호텔이 아니라 귀신들이 머물다가 쉬면서 한을 풀고 저승으로 보내주는 곳이에요.

아들을 혼자 키우고 살던 오지호가 도둑질을 하다가 계단에서 굴러서 영혼이 빠져나와서 우연히 호텔 델루나를 가게 되었는데, 진짜로 죽은 게 아니었죠. 장만월에게 살려달라고 빌었는데, 살려주는 대신 20년 뒤에 오지호의 아들을 보내달라고 하고 살려주었어요.

오지호의 아들 구찬성(여진구)은 아버지의 말씀대로 해외로 피신해 있다가 20년 뒤 한국으로 들어오게돼요.


장만월이 구찬성을 찾아가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으로 일하라고 하지만 구찬성은 일하지 않겠다고 했어요.
호텔 델루나는 귀신들을 위한 호텔이지만 인간이 해야 할 일들도 있기 때문에 나이가 많은 지금의 지배인 대신 다른 지배인이 필요했던 거죠.




장만월은 구찬성에게 귀신을 보게 하는 저주를 주었고, 구찬성은 결국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으로 일하게돼요. 처음에는 귀신들을 무서워하고 싫어했지만 나중에는 그들의 한을 풀어주는데 최선을 다해요.

구찬성이 예쁘지만 괴팍한 사장 장만월의 전생을 꿈에서 보게 되면서 장만월에게 관심을 가지게 돼요. 구찬성의 꿈으로 인해서 장만월은 전생의 기억과 감정들이 되살아나면서 호텔 델루나 안에 메말라
있던 월령수에 나뭇잎이 나기 시작해요.



월령수에서 꽃이 피게 되면 장만월은 호텔 델루나를 떠나서 저승으로 가게 되지만 원귀가 되면 소멸하게돼요.
아직 끝까지 보지 못해서 결말은 알지 못하지만 장만월이 무사히 저승으로 갔으면 좋겠어요.


호텔 델루나 줄거리를 간략하게 요약해봤어요. 판타지, 공포, 로맨스가 모두 있는 드라마라서 너무 재미있네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해서 네이버 페이 5,000포인트도 받으시고 티빙에서 무료로 호텔 델루나도 다시 보기 해서 보시면 돼요.~^^


호텔 델루나 줄거리와 티빙으로 다시 보기 무료로 보기 방법 가르쳐 드렸어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해서 좋은 혜택 누리시길 바라요. ^^



 

http://naver.me/GkK3UwK9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쇼핑 최대 5% 적립부터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까지!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한 달 무료로 지금 시작하세요!

nid.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