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AX1 캐스퍼 디자인과 가격
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현대차 AX1 캐스퍼 디자인과 가격

by 필하우스 2021. 9. 19.
반응형

캐스퍼 썸네일

 

현대차 AX1 캐스퍼 디자인

 

현대차 캐스퍼가 출시되었는데요 경차와 비교했을 때 전장과 전폭이 똑같아요. 현대차 캐스퍼는 전고가 조금 더 높기 때문에 실내가 좀 더 넓어 보여요. 전고가 높으면 앉았을 때 h 포인트가 기본적으로 올라가기 때문에 공간이 넓어지는 거죠.

 

 

시트가 낮을수록 앞쪽으로 공간이 더많이 필요하게 돼요. 그래서 SUV 보다는 세단이 레그룸이 많이 필요하지요.

 

캐스퍼의 경우 시트 높이가 높기때문에 레그룸이 그렇게 많이 필요하지 않아요. 그래서 전고가 높아지면 차가 훨씬 더 넓어 지지요.

 

 

 

 

캐스퍼 사진

 

외관상 그렇게 큰차로 느껴지지는 않고 귀엽게 생긴 자동차예요. 다른 경차들이랑 비교했을 때 상당히 입체적인 디자인이에요. 보통의 경찰들이 경우 뒷유리가 일직선으로 되어 있지만 캐스퍼는 꺾여 있는 형태예요. 경차의 경우 공간을 무조건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는 생각 때문에 이런 디자인은 없었어요. 그래서 뒷면에 적재 공간이 좁은 것은 사실이에요. 캐스퍼는 공간의 활용보다는 디자인에 좀 더 큰 신경을 썼다고 보여지네요.

 

 

앞부분을 보면 두 개의 램프가 있어요. 동그란 램프 가장자리가 DRL로 빛나고 있어서 상당히 예뻐요.

 

 

 

정면이라든지 측면 그리고 전체적인 모습을 봤을 때 suv 느낌이 나게 만들어졌어요. 루프랙 있어서 차가 조금 더 높아 보이는 느낌이 들어요.

 

 

 

뒷좌석 의자 리클라이닝이 양쪽에 조금씩 다르게 되어 있어요. 뒷좌석을 뒤로 많이 젖힐 수 있어요. 슬라이딩 기능도 있어서 뒷좌석을 앞뒤로 슬라이딩할 수 있어요. 5대 5로 폴딩도 되고 리클라이닝도 돼요.

 

 

 

 

 

캐스퍼 사진2

 

현대차 AX1 캐스퍼 가격

 

캐스퍼의 기본인 스마트 트림의 사전 계약 가격은 1385만 원이에요.

모던 트림의 사전 예약 가격은 1590만 원이에요.

레이나 모닝의 최상의 트림인 시그니처보다도 높은 가격이에요.

 

캐스퍼의 인스퍼레이션 트림의 사전예약 가격은 1870만 원이에요.

풀옵션은 2057만 원에 형성되어 있어요.

가솔린 터보의 가격은 90에서 95만 원이에요. 트림의 가격을 높이고 엔진 가격을 낮췄네요.

 

 

 

현대차 AX1 캐스퍼 디자인과 가격 알아보았어요. 경차지만 SUV 디자인을 도입해서 상당히 매력적인 자동차예요. 하지만 가격은 좀 사악하네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