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성비 최고! 착한구두에서 너무너무 착한가격으로 예쁜 샌들을 두개 샀어요.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가성비 최고! 착한구두에서 너무너무 착한가격으로 예쁜 샌들을 두개 샀어요.

by 필하우스 2020. 6. 25.
728x90

 

 

여름이 되면 시원한 샌들을 신게 되는데요, 몇 년 신었던 샌들이 이번에 물에 한 번 들어갔다 나오니 완전 바닥이 다 까져서 못 신겠더라고요. 그래도 몇 년 잘 신고 다녔어요.


그래서 이번에 새로 사게 된 샌달이예요. 우연히 착한구두 라는 사이트를 들어가게 되었는데, 가격도 너무 착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두 개나 주문했어요.


왼쪽은 프레디 웨지힐 샌들이고, 오른쪽은 디온드 스트랩 샌들이에요.









 

 

홈페이지도 상당히 깔끔하게 만들어져있어요.

제가 주문한 디온드 스트랩 샌들이 보이네요. 이런 퀄리티에 가격이 9,900원이라니 정말 놀라워요.







 

 

프레디 웨지힐 샌들은 아이보리를 사고 싶었지만 때가 넘 잘 탈것 같아서 베이지로 구입했어요.
디온드 스트랩 샌들은 블랙으로 구입했어요.





 

 

 

 

 

착한구두에서 산 프레디 웨지힐 샌들이에요. 샌들도 그렇고, 제가 가지고 있는 신발이 거의 다 단화인데 이건 굽이 좀 있어요. 굽 높이가 5cm예요.






 

 

앞굽 높이가 1.5cm이고, 발볼 넓이는 230 사이즈 기준으로 8 5cm예요.

개인의 발등 높이와 발볼 넓이, 발 모양에 따라 사이즈 선택 기준이 달라요.









 

 

저는 원래 235mm를 신어요. 발볼이 넓진 않은 편이라서 정사이즈인 235mm를 주문했더니 다행히 딱 맞더라고요.








 

 

무게도 가볍고, 쿠션감이 있어서 신고 다녀보니 상당히 편안하더라고요. 장시간 걸은 적은 없지만 일단 불편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너무 시원해 보이고 발이 예뻐 보여요. ㅎㅎ









 

 

발톱이 못생겼네요. ㅠㅠ 앞쪽에 라탄 소재라서 더 시원해 보이는 것 같아요.









 

 

 

 

 

디온드 스트랩 샌들이에요. 이 신발은 정말 가성비 최고인 거 같아요. 강추예요.

요즘 아이 유치원 등 하원 시키러 갈 때도 이 샌들만 신고 나가요. 외출할 때도 자주 신고 나가는데 너무 편하고 좋아요.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브라운 세 가지 색상이 있는데, 전 블랙으로 구입했어요. 235mm정 사이즈 잘 맞아요.








 

 

밴딩 스트랩이에요. 스트랩 양 옆으로 금속 장식이 있는데 이걸로 사이즈 조절을 할 수 있는데 그냥 젤 밑쪽에 놔두면 될듯해요.










 

 

그냥 슬리퍼처럼 신어도 되고, 스트랩 사이에 발을 넣어서 신으면 또 다른 느낌을 연출하기도 하고 발을 잡아 주어서 더 편하게 다닐 수 있어요.









 

 

요렇게 그냥 발만 넣어서 슬리퍼처럼 신어 보았어요.

등 하원 시킬 때 잠깐 바쁘게 나갔다 올 때는 요렇게 신고 나가요.








 

 

스트랩 사이에 발을 끼워서 신어도 돼요.

좀 걸어야 할 때는 이렇게 끼워서 신어야 발이 더 편해요.







 

 

 슬리퍼처럼 신을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을 연출해요.

전 개인적으로 이렇게 끼워서 신는 게 더 예쁘더라고요.




착한구두에서 너무너무 착한 가격으로 예쁜 샌들을 두 개 샀어요. 진짜 가성비 최고예요. 여름에 요 두 개의 샌들만 있으면 될 듯해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착용감도 좋아서 다른 신발들도 눈여겨보고 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