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화이트 헤드 제거를 위해 다이소 저렴한 코팩 해서린 뉴 민트코팩 샀어요.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블랙,화이트 헤드 제거를 위해 다이소 저렴한 코팩 해서린 뉴 민트코팩 샀어요.

by 필하우스 2020. 10. 24.
728x90

 

 

저렴한 코팩 다이소 코팩을 얼마 전에 샀어요. 블랙,화이트 헤드 제거를 위해 다이소에서 저렴한 코팩인 해서린 뉴 민트코팩 샀어요.

해서린 뉴 민트코팩은 6장에 2,000원이에요. 정말 싸죠?

올리브영에서 파는 코팩도 사실 좀 비싸서 자주 사기 좀 그렇더라고요. 혹시나 해서 다이소에 가보니 코팩이 있었어요. 저렴할 거라고는 예상을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싸더라고요. 역시 다이소!!!

사용해 보고 가성비 괜찮으면 자주 사야겠어요. ㅋㅋㅋ

 

한 번씩 두 개의 손가락으로 블랙헤드와 화이트 헤드를 쭉쭉 짜주는데, 깔끔하게 제거가 되진 않아요.

건성 피부인데도 코에만 피지가 가득하네요. ㅠ.ㅠ 피지 정말 너무너무 보기 싫어요. 바쁠 땐 생각 안 하고 지내다가 한 번씩 코에 피지가 거슬릴 때가 있어요. 그러면 계속 신경 쓰이고, 자꾸 짜게 되지요.

 

 

 

 

 

해서린 코팩은 민트향이 나는 코팩이에요.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굴곡 있는 코에 맞는 강한 밀착력과 뛰어난 피지 노폐물 흡착력을 보여준다고 해요.

 

애플민트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진정, 피지 컨트롤, 모공 타이트닝에 도움을 줘요.

 

 

 

 

 

개봉해 보니 여섯 개의 팩이 보이네요. 나는야 피쥐 하면서 피쥐 캐릭터가 얼굴을 쏘옥 내밀고 있는 모습이에요. 너무 귀엽고 기발한 캐릭터네요. 저는 해서린 코팩을 처음에 딱 봤을 때 왜 쥐모양이지? 하면서 호기심이 생기더라고요.

 

 

 

 

 

 

 

뜯어보니 민트향이 은은하게 나요. 코팩도 민트색이네요.

 

해서린 코팩 사용방법

1. 세안 후 로션이나 크림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부착 부위에 물을 충분히 묻혀요.

2. 젖은 손을 닦고 시트의 투명 필름을 떼어내요.

3. 시트의 매끈한 면을 코 모양에 맞게 조절하여 가운데부터 가장자리까지 밀착되도록 눌러서 붙여요.

4. 시트가 완전히 마를 때까지 건조시켜요. (10~15분)

5. 건조 후 시트를 가장자리에서 안쪽으로 천천히 떼어내요.

 

 

 

 

 

 

 

 

 

코에 물을 묻혀서 이렇게 코팩을 붙였어요.
저렴한 코팩이라서 그렇게 기대는 안되더라고요. ㅎㅎ





 코 모양에 맞게 딱 붙이는 게 중요해요.





 

15분 정도 붙이고 있다가 떼어냈는데, 피지가 나온 게 보이시나요? 왼쪽 코에서 많이 제거가 되었어요.

생각보다는 많이 나온 거 같은데, 중간이랑 오른쪽은 많이 안 나왔네요.

제가 왼쪽부터 떼어서 그런 건지 다음에는 양쪽을 같이 떼어봐야겠어요.

뗄 때는 천천히 떼어내야 해요. 코팩을 떼니 코가 찐득해서 물로 한번 씻어주고, 스킨을 발라주었어요. 아직도 코가 따끔거리네요. 접착력이 생각보다 쎄네요.

주 1~2회 정도 사용하고, 동일 부위에 연속으로 2회 이상 사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접착력이 강해서 연속으로 사용하면 피부가 손상될 듯해요.




다이소 해서린 코팩 처음 써봤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블랙, 화이트 헤드 효과도 괜찮아요. 따끔거리기는 한데, 뭔가 개운해진 느낌이에요.
코에 피지가 많아서 앞으로 자주 구입할 것 같네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