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북좌 브레이브걸스 유정 과자모델에 발탁되었네요.
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꼬북좌 브레이브걸스 유정 과자모델에 발탁되었네요.

by 필하우스 2021. 3. 31.
반응형

 

 

 

최근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어서 역주행하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인기가 정말 대단해요. 새삼 또 유튜브의 위력을 느끼게 되네요.

 

브레이브걸스 멤버 중에서도 '꼬북이'라는 별명을 가진 유정이 꼬북칩 과자 브랜드 모델로도 발탁이 되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저도 개인적으로 거북이상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얼굴이 호감형이라고 할까요? 거북이상은 뭔가 착해 보이고, 순순해 보이는 얼굴이에요.

 

꼬부기를 닮은 웃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정이 꼬북칩의 광고 모델을 했으면 좋겠다는 팬들의 의견이 많아서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이를 적극적으로 수용했다고 해요. 팬들의 소원이 이루어졌네요.

 

 

오리온 측은 이번 모델 계약을 통해서 5월부터 꼬북칩 포장에 유정의 얼굴을 담은 한정판 제품을 생산한다고 해요.

 

유정의 특별한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 5종 중에서 2종이 동봉된 꼬북칩 3종 묶음 패키지도 온라인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하니 기대가 크네요.

 

 

 

 

유정은 만화속의 캐릭터인 '꼬북이'를 닮은 모습에 팬들이 '꼬북좌'라는 애칭을 지어 주었어요.

유정은 오리온 꼬북칩을 알리기 위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활발하게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에요.

꼬북칩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과자인데, 브레이브걸스 유정으로 인해서 인기가 더 많아지겠어요.

 

브레이브걸스는 2017년에 발매한 '롤린'이라는 음원이 역주행을 해 차트 1위를 석권하고, 음악방송 6관왕 등의 쾌거를 거두고 있는 그룹이에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