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커스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인강 무료 배포!!
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해커스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인강 무료 배포!!

by 필하우스 2021. 5. 10.
728x90

해커스썸네일

해커스 한국사 -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대비 인강 무료 배포 이벤트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이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해커스 한국사가 '한국사 인강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요. 

해커스 한국사는 4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일 네이버 트렌드 검색량 1위로 네이버에서 가장 많이 검색이 되었어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한국사 교재예요. 2021 한국사능력검정시험도 해커스와 함께 준비하시면 완벽하게 대비가 가능하고 합격률도 높아져요. 

 

해커스 정통 스타강사 해커스 한국사 연미정, 김승범 선생님의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해커스한국사 수강생 수 1위인 연미정 선생님은 뼈대부터 세부내용까지 학습하는 강목 학습법으로 시대별 흐름을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어요. 

 

한국사 11회 만점 상위 1% 비법을 가르쳐 주시는 김승범 선생님은 시대의 맥을 짚어 주시고, 빈출 주제 반복으로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게 해 주어요. 

 

 

해커스 교육그룹 교육부문 1위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으로 교육그룹 부문 1위를 차지한 대한민국의 대표 종합교육기업이에요.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서 2012년부터 5년 연속으로 교육그룹 부문 1위를 차지했어요. 

해커스 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어요. 

 

취업 필수 자격증 - 한국사 능력시험

한국사 능력시험 자격증은 공기업 채용, 공무원 시험, 임용시험 등에 있어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취업 필수 자격증이라고 불리면서 매회 응시율이 상당히 높은 시험이에요. 

 

수강생은 응시 목적과 시험 준비 기간에 따라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교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요.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합격 심화는 체계적인 스토리와 마인드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베스트셀러 1위의 교재예요. 

이 교재는 자세한 해설을 제공하기 때문에 단기 합격을 노리는 많은 응시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어요. 

 

 

기출로 단박 암기 체크, 시대 누적 기출 테스트 등의 반복 학습 체계를 통해 시대별 핵심 개념도 자연스럽게 암기할 수 있어요. 해커스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교재에 수록되어 있는 시험장 15분 마무리 1급 직행 시크릿 노트와 FINIAL 실력 점검 기출 문제 를 통해 실전 대비가 가능해요. 

 

해커스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무료강의 이벤트 교재

˙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합격 심화

˙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

˙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단기 5일 합격 심화

˙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선제압 막판 3일 합격 심화

 

해커스 한국사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감사 이벤트

해커스 한국사는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전 교재 베스트셀러에 대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공식 사이트에서 매일 밤 9시 유료 인강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해요. 

 

해당 강의는 매회 난이도 예측이 어려워서 학습법에 대해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서 기초 개념부터 핵심까지 빠르게 정복하는 2주 학습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총 70강의 한능검 기출 인강과 심화 인강 등이 포함되어 있어요. 연미정 강사가 한국사의 큰 뼈대부터 세부 개념까지 학습할 수 있는 강목 학습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단기 합격을 원하는 수강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어요. 

 

해커스 한국사 무료강의 신청시간

해커스한국사 2주 합격 무료 강의를 수강하기를 원하는 수험생은 공식 사이트에서 매일 밤 9시에 선착순 100명 내 신청하면 돼요. 수험생들이 시간을 놓치고 혜택을 못 받는 일이 없도록 한국사 인강 무료 배포 5분 전, 별도의 문자 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문자 알리미 신청만 해도 할인쿠폰+암기자료집

문자 알리미를 신청하시면 취업인강 30% 할인쿠폰과 막판 시대별 암기 자료집 등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문자 알리미도 신청하세요. 배포 알리미 신청하고 100% 혜택을 받아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