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학교 졸업선물, 중학교 입학선물로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 카이만 겨울 구스 다운 점퍼 추천해요!!
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초등학교 졸업선물, 중학교 입학선물로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 카이만 겨울 구스 다운 점퍼 추천해요!!

by 필하우스 2024. 1. 23.
728x90

 

저희 아들이 이번에 초등학교를 졸업하는데요, 초등학교 졸업선물 겸 중학교 입학선물로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을 사주었어요. 

 

 

초등학교 졸업선물, 중학교 입학선물로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 카이만 겨울 구스 다운 점퍼 추천해요!!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성인들은 물론 학생들에게도 인기 있는 브랜드예요. 

 

 

 

롱패딩이라서 엄청 길어요. 종아리까지 덮을 정도로 엄청 기네요. ㅎㅎ 너무 긴 거 아닌가 싶지만 중학생 남자아이라 금방 클 거 같기도 하네요. 벌써 제 키를 넘어섰거든요. 한겨울에 따뜻하게 입고 다니면 좋을 거 같아요. 

 

 

 

 

 

내셔널지오그래픽 시그니처 롱 구스 다운 점퍼예요. 

 

 

 

 

 

 

 

앞, 뒤면에 내셔널지오그래픽 로고 자수가 있어요. 뒷면에 빅로고도 있던데, 스몰 로고로 된 걸 샀어요. 왼쪽 어깨에도 로고자수가 달려 있어요. 

 

 

 

 

 

 

손등을 감싸는 핸드 워머로 보온성을 상승 시켰어요. 엄지 손가락에 끼울 수도 있어요. 

 

 

 

 

 

 

탄탄한 터치감과 조각감이 보이는 폴리원단을 사용했어요. 

 

 

 

 

 

 

 

기본 발수, 방풍,생활방수, 스트레치가 가능한 아이템으로 커플룩, 패밀리룩으로도 입고 다닐 수는 있는데, 금액이 사악한지라 저희 아들 꺼만 샀어요. 

 

 

 

 

초등학교 졸업선물, 중학교 입학선물로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 카이만 겨울 구스 다운 점퍼 추천해요!! 남학생은 물론 여학생들도 좋아할만한 선물이네요. 

 

728x90

댓글